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김생민의 영수증> 김생민, 아이 셋 다둥이 부부 영수증에 ‘울컥’

기사입력2017-12-09 09:0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김생민의 영수증>에 김생민을 울컥하게 만든 30대 다둥이 부부의 영수증이 공개된다.


한파를 녹일 뜨거운 화제성과 시청률로 일요일 오전 10시 30분 방송되는<김생민의 영수증>(제작 컨텐츠랩 비보+몬스터유니온/ 연출 안상은) 3회에는 김생민을 진지하게 만든 30대 세 아이를 키우는 다둥이 부부가 의뢰자로 나선다. 이들은 세 아이들의 교육비 지출로 맞벌이에 나서야 할지 고민하며 그 어느 때 보다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이날 김생민은 세 아이의 사교육 비가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아이들 교육비 지출에 공감하며 진지하고도 절묘한 해법을 내놓아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였다. 특히 김생민은 바이올린과 피아노 학원을 동시에 보내는 것은 “아이를 베토벤으로 만들겠다는 욕심”이라며 과감하게 둘 중 하나를 끊으라고 권해 웃음을 터지게 했다.

김생민은 드문드문 이어진 부부를 위한 지출 내역에 ‘눈물 그뤠잇’, ‘엄마 마음 그뤠잇’ 등 ‘그뤠잇’을 연신 외치며 급기야는 눈가가 촉촉해졌다는 후문. 특히 김생민은 남편의 용돈이 5만 원인 것에 대해 아버지가 큰 희생을 하고 계시다며 ‘아빠 그뤠잇’을 절절하게 외쳤다. 또한 1년에 한 번 한다는 아내의 파마에 대해서는 파마를 1년에 한 번만 하면 얼마나 꼬불꼬불하게 해야 하냐며 미모 대신 실용성을 택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날 김생민은 현실 공감을 느끼게 하는 고민 상담에 그 누구보다도 진중하게 답변했다는 전언. 이에 과연 ‘통장 요정’ 김생민이 맞벌이 고민을 하고 있는 부부에게 어떠한 해결책과 극약처방을 내놓았을지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이에 <김생민의 영수증> 제작진은 “김생민이 실제로 의뢰인의 영수증을 보며 남 일 같지 않아 하며 현실적인 조언들을 아끼지 않았다”며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수 있는 영수증으로 의뢰인과 시청자분들께 더욱 진정성 있는 경제상담을 선사해 드리기 위해 노력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저축, 적금으로 국민 대 통합을 꿈꾸는 과소비근절 돌직구 재무 상담쇼 <김생민의 영수증>은 전국을 ‘스튜핏(STUPID)!’과 ‘그뤠잇’ 열풍으로 들썩이게 만들며 2017년 최고의 화제 예능으로 손꼽히고 있다.

현실 공감을 유발하는 다둥이 부부의 영수증이 공개될 <김생민의 영수증> 3회는 오는 12월 10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에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