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그사이> ‘소울 메이트’ 원진아X박희본, 리얼한 아침 풍경(Feat.숙취)

기사입력2017-12-09 07:5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그냥 사랑하는 사이> 원진아와 박희본이 디테일 다른 리얼한 절친 케미로 극의 깨알 같은 꿀잼을 선사한다.


JTBC 월화드라마의 포문을 여는 작품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그냥 사랑하는 사이>(연출 김진원, 극본 유보라,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 이하 <그사이>) 원진아와 박희본의 리얼한 아침 풍경이 포착됐다.

<그사이>는 거칠지만 단단한 뒷골목 청춘 강두(이준호 분)와 상처를 숨긴 채 평범한 일상을 꿈꾸는 건축모형제작자 문수(원진아 분), 인생을 뒤흔든 사고에서 극적으로 살아남은 두 남녀가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가는 과정을 그린다. 걷잡을 수 없는 이끌림으로 서로에게 물들어가는 강두와 문수의 치열한 사랑이 시청자들에게 따뜻하고 가슴 먹먹한 울림을 선사할 전망이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의 김진원 감독과 <비밀>의 유보라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이준호와 원진아라는 신선한 캐스팅에 이기우, 강한나, 나문희, 윤유선, 안내상, 태인호, 윤세아, 박희본 등 내공 탄탄한 연기 고수들이 곳곳에 포진해 풍성한 서사와 섬세한 감정선으로 드라마를 가득 채운다.

공개된 사진 속 원진아와 박희본은 현실 절친 뺨치는 리얼한 아침 풍경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잠이 덜 깬 듯 부스스한 원진아와 곰 인형과 혼연 일체 된 박희본(김완진 역)의 멍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소연을 담담히 들어주는 원진아의 자연스러운 얼굴과 팔을 괴고 누워있는 박희본의 세상 편한 포즈에서 서로를 향한 신뢰와 애정이 물씬 묻어 나온다. 사소한 행동 하나까지 따뜻한 절친 아우라가 뿜어져 나오는 두 사람의 모습이 기대감을 높인다.


원진아와 박희본은 끈끈한 우정 그 이상의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박희본이 연기하는 아마추어 웹툰 작가 완진은 문수의 둘도 없는 친구이자 우정을 넘어 동지애로 똘똘 뭉친 소울 메이트다. 상처받을지라도 사랑하고, 사랑받고 싶은 사랑 만능주의자 완진은 말은 투박하지만 문수에게만은 언제나 관대하며 큰 힘이 되어준다. 120대 1의 경쟁률을 뚫은 멜로 원석 원진아의 자연스럽고 섬세한 연기와 그 어떤 캐릭터라도 현실감을 빚어내며 공감을 이끌어내는 박희본의 조화가 기대 이상의 시너지를 이끌어낼 전망이다.

<그사이> 제작진은 “원진아와 박희본의 디테일 다른 섬세한 연기 시너지는 상상 그 이상이다. 문수와 완진 그 자체”라며 “두 사람의 끈끈하고 현실감 넘치는 우정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또한 극의 활력을 불어넣는 꿀잼 포인트”라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오랜만에 만나는 짙은 감성 멜로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그냥 사랑하는 사이>는 오는 12월 11일(월) 밤 11시 JTBC에서 첫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셀트리온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