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최초’ 태민, 오늘 <뮤직뱅크> 통해 신곡 ‘낮과 밤’ 무대 공개!

예능홈페이지 2017-12-08 11:19
‘최초’ 태민, 오늘 <뮤직뱅크> 통해 신곡 ‘낮과 밤’ 무대 공개!
유연함과 그루브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시선 압도 예고!


최강 퍼포머 태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신곡 ‘낮과 밤 (Day and Night)’ 무대가 오늘 최초 공개된다.

태민은 금일(8일) 방송되는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9일 MBC <쇼! 음악중심>, 10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정규 2집 리패키지 타이틀 곡 ‘낮과 밤 (Day and Night)’의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낮과 밤 (Day and Night)’ 퍼포먼스는 리듬감을 부각하는 다양한 동작들로 구성, 태민 특유의 유연함과 그루브가 돋보이는 세련된 무대를 만날 수 있는 만큼, ‘MOVE’(무브)에 이어 또 한 번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태민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MOVE-ing’(무빙)은 오는 10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이에 앞서 지난 0시 선공개된 신곡 ‘낮과 밤 (Day and Night)’ 뮤직비디오는 태민의 다채로운 모습을 감성적인 영상미로 표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리패키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태민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MOVE-ing’은 12월 11일 음반 발매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