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최연소 걸그룹’ 하이큐티, 신곡 ‘하얀 겨울’로 상상 그 이상의 귀여움 예고

MUSIC톡홈페이지 2017-12-08 11:13
‘최연소 걸그룹’ 하이큐티, 신곡 ‘하얀 겨울’로 상상 그 이상의 귀여움 예고
평균 나이 13.6세 최연소 키즈 걸그룹 하이큐티가 두 번째 싱글을 발매한다.


오늘(8일) 하이큐티 측은 "하이큐티가 8일 정오 디지털 싱글 '하얀 겨울'(White Winter)을 발매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하얀 겨울'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내는 첫 겨울, 첫 번째 데이트 그리고 때마침 내리는 첫 눈까지 더할 나위 없이 모든 게 완벽한 하얀 겨울을 깜찍하고 경쾌하게 담은 곡이다. '하얀 눈'을 '하얀 별이 내려와'로 표현한 가사가 돋보인다.

특히 디제이버디가 작곡하고 방송작가와 희곡작가로 활동 중인 강한별이 작사해 올 겨울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하이큐티는 상큼한 유진과 발랄한 윤정, 심쿵 예고 하영, 깜찍한 은정, 귀여운 채린 등 다섯 소녀들로 구성되어 있다. 데뷔곡 '플레이 유'(Play U)로 유튜브 조회 수 20만 건 이상을 넘기며 큰 인기를 받고 있다.

'하얀 겨울' 발매와 함께 하이큐티는 귀여운 매력으로 추운 겨울을 포근하게 만들 계획이다.


iMBC 김혜영 | 사진 스페이스뮤직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