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무근본 청춘 여행2> 젝스키스 단독 리얼리티 13일 첫 방송!

예능홈페이지 2017-12-08 11:06
<무근본 청춘 여행2> 젝스키스 단독 리얼리티 13일 첫 방송!
젝스키스의 <무근본 청춘 여행>이 시즌2로 돌아온다.


젝스키스는 오늘(8일) 공식 SNS에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함께 공개하며 <무근본 청춘 여행> 시즌2 방영 소식을 알렸다.

<젝스키스 무근본 청춘여행>은 YG와 KT가 합동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지난 9월 시즌1에서 다섯 남자의 제주도 여행기를 그리며 호평 받았다.

젝스키스의 강한 열정과 시청자들의 적극적 성원에 힘입어 제작된 시즌2는 '송년의 밤'이라는 타이틀을 달았다. 올 한 해 데뷔 20주년 프로젝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젝스키스의 아주 특별한 송년회 현장을 7부작으로 담을 예정이다.

이번 시즌에서는 2017년 한 해를 되돌아보고 젝스키스의 미래를 점쳐보는 등 추억과 웃음을 동시에 전하는 다양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첫 번째 티저에는 초대장을 받고 들뜬 젝스키스의 모습이 담긴다. 또 목적지에 도착하자 '곡소리' 절로 나는 송년회 장소에 "여기가 어디야?"라며 절규하는 모습이 대조적이라서 눈길을 끈다. 더불어 심상치 않은 존재감을 내뿜는 게스트 등장까지 예고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젝스키스 무근본 청춘 여행> ‘송년의 밤’은 오는 13일부터 매주 월, 수, 금 저녁 8시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무료로 공개된다. 젝스키스는 오는 13일 오후 7시 30분 올레tv 모바일(KT LIVE)을 통해 첫 방송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iMBC 김혜영 | 사진 YG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