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정해인, 악마 유대위→츤데레 ‘반전 매력’.. 기대 UP

수목드라마홈페이지 2017-12-08 08:37
<슬기로운 감빵생활> 정해인, 악마 유대위→츤데레 ‘반전 매력’.. 기대 UP
정해인이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소름 돋는 연기로 반전 매력을 쏟아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정해인이 맡은 중대장 유정우는 중대원을 무자비하게 폭행해 사망에까지 이르게 하는 ‘악마 유대위’로 불리는 인물이다. 죄수들이 가득 찬 감빵에서도 전혀 주눅 들지 않는 범상치 않은 포스로 한눈에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7일 방송된 <슬기로운 감빵생활> 6회에서 유정우는 혼자 남겨진 신입 교육실에서 갑자기 창문을 부수고 나가 누군가의 목을 졸라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하지만 유정우의 행동은 쓰러진 송 담당(강기둥 분)을 구하기 위해 벌였던 행위로 밝혀져 그동안 유정우에게 오해가 있었음이 드러났다. 또한 방송 말미 회상 신에서 유정우는 후임을 혼낼 때는 따끔하게 혼내다가도 챙길 때는 확실하게 챙기는 츤데레 면모를 보이며 어떻게 ‘악마 유대위’라고 불리게 되었는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정해인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는 안정된 연기는 물론 신선한 마스크의 부드러운 매력으로 사랑을 받았다. 또한 첫 주연을 맡았던 영화 <역모-반란의 시대>에서는 조선 최고의 검 김호 역을 맡아 화려한 액션 연기를 선보였다. 이에 정해인이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보여줄 색다른 모습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정해인이 출연한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