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일 오후 10시 더블케이는 대학로 서울라이트에서 개최되는 'BUCKSHOT LEFONQUE'(벅샷 르 퐁크)공연으로 팬들을 만난다.
라이브 재즈 밴드와 무대를 꾸밀 더블케이는 여전한 인기를 자랑하는 히트곡 'Playa Love'(플레야 러브)와 '멘트'로 공연장을 달굴 예정이다. Mnet <쇼미더머니> 출연 당시 열렬한 환호를 받았던 강렬한 래핑의 'Seoul'(서울)도 준비된다.
또 더블케이는 최근 발매한 곡들도 즐길 수 있는 공연을 만든다. 청춘을 향한 메시지를 담은 '가고 있어'와 더블케이의 멀티플레이어 면모를 각인시키는 'Cypher'(싸이퍼)까지 선곡, 팬심을 완벽하게 저격할 계획이다.
이번 공연으로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을 예고한 더블케이. 발매를 앞둔 더블케이의 새 앨범 '아날로그'는 '라이브 시스템'(LIVE SYSTEM) 서울 콘서트의 여운을 느낄 수 있는 라이브 곡과 편곡된 어쿠스틱 버전 곡들을 담아낸 베스트 앨범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어 더블케이는 12월 30일 오후 6시 부산 오즈홀에서 개최되는 '라이브 시스템 부산'(LIVE SYSTEM BUSAN) 콘서트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저력 또한 뽐낸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그린웨이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