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소희X김상균X이민혁, ‘유치해도’ 녹음실 비하인드 공개 #훈훈 #풋풋

MUSIC톡홈페이지 2017-12-07 10:08
소희X김상균X이민혁, ‘유치해도’ 녹음실 비하인드 공개 #훈훈 #풋풋
올겨울을 따뜻하게 감싸줄 달달한 러브송 ‘유치해도’를 발표한 소희와 김상균, 비투비 이민혁이 신곡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지난 6일 오후 소희X김상균의 첫 겨울 프로젝트 싱글 ‘유치해도(Prod. 이민혁(비투비))’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유명 음악 블로그 ‘뮤즈몬’이 최근 공개한 이들의 녹음실 메이킹필름이 눈길을 끌고 있다.

곡 녹음 당시의 다양한 모습들을 스케치한 이번 메이킹필름 속에는 소희와 김상균, 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이민혁의 인터뷰 영상이 담겨 있어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소희는 “사랑을 시작한 분들, 하고 계신 분들, 망설이고 있는 분들 모두에게 이 노래를 추천해주고 싶다”며 “이번 겨울 이 곡을 들으면서 모두 사랑에 빠지시길 바라겠다”고 신곡 ‘유치해도’를 소개했다.

곡을 처음 들었을 때의 느낌에 대해 김상균은 “듣자마자 ‘올겨울은 이 노래다!’라는 생각이 처음 들었다. 가사와 멜로디도 너무 달달해서 겨울을 따뜻하게 해줄 수 있는 좋은 곡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히며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귀에 쏙쏙 박히는 노래인 만큼 ‘유치해도’와 함께 사랑 가득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프로듀서로 이번 싱글에 참여한 이민혁은 “사랑을 할 때 사람들의 가장 솔직하고 순수한 감정이 나온다는 점을 생각해 이 노래를 만들게 됐다. 싸우고 질투하는 부분 등을 유치하다고 표현해 처음 시작하는 사랑의 풋풋함을 전달하려 했다”며 “상균이와 소희가 이 노래의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잘 살릴 수 있을 것 같아 기쁘게 프로듀싱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소희와 상균이의 앞날에 이 노래처럼 예쁘고 멋진 꽃길만 펼쳐지길 응원하겠다”며 후배들을 격려했고 소희는 “좋은 곡을 주신 이민혁 선배님께 감사드린다. 멜로디도 좋고 직접 참여, 프로듀싱까지 해주셔서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화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소희와 김상균이 현실 남매로 등장하는 ‘유치해도(Prod. 이민혁(비투비))’ 남매 버전은 7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쳐 ‘유치해도’ 비하인드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