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발칙한 동거> ‘토끼눈’ 경규VS‘폴더인사’ 성규! ‘규브로’의 아찔한 첫 만남

기사입력2017-12-07 08:4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예능 대부 이경규와 인피니트 성규의 역대급 멘탈붕괴 첫 만남이 포착됐다. 새로운 방주인 이경규가 집주인 성규의 집을 찾은 가운데, 성규를 보고 깜짝 놀라 ‘매직아이 토끼눈’이 된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성규는 이경규의 손을 잡고 90도 인사를 하면서도 좀처럼 강아지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고 어정쩡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오는 8일 금요일 밤9시 45분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새로운 동거인 이경규-성규의 첫 만남 순간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이경규가 ‘토끼눈’을 하고 성규를 바라보는 모습이 공개되며 극도의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어 성규가 현관 앞에서 이경규의 손을 잡고 90도 인사를 하면서도 자신을 향해 다가오는 강아지들의 등장에 멘붕 상태에 빠진 모습이 폭소를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경규는 자신과 강아지들의 수발을 들어줄 집사(?)를 찾기 위해, 성규는 배달음식과 게임으로 점철된 자신의 리얼 폐인(?) 생활을 구제해주고 설렘 세포를 일깨워줄 동거인을 찾고자 출연 결심을 하게 된 상황이라며 동상이몽의 동거를 꿈꾸고 있었다는 전언.


또한 방송 최초로 이사한 지 2달밖에 안된 성규의 럭셔리 하우스가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더하고 있다. 대형 흔들의자부터 사우나 부스까지 완벽하게 갖춰진 그의 집에 습격한 방주인 이경규와 반려견 ‘두치(엄마)-장군(아들)’ 불독 모자의 좌충우돌 적응기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예능 대부 이경규가 “나까지 해서 세 마리라고 생각하면 돼~”라며 집주인 성규의 눈치를 보는 상황까지 벌어졌다고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천하의 이경규가 반려견 ‘불독 모자’와 함께 성규의 집에 방주인으로 들어가 어떤 셋방살이를 보여줄지, 성규가 예능 대부 이경규를 어떻게 맞이했을지 두 사람의 아찔한 첫 만남 현장은 오는 8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오는 8일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