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신성록-손동운-이호원-강홍석, 4人 4色 매력..동시간대 1위

기사입력2017-12-07 08:0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신성록-손동운-이호원-강홍석이 4人4色 매력 폭격으로 수요일 밤을 뜨겁게 물들였다. 뮤지컬 <모래시계>로 뭉친 신성록-손동운-이호원-강홍석은 웃음과 흥행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겠다는 열망을 팡팡 터뜨리며 거침없는 토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 최강 ‘토크’ 팀워크로 빅재미를 선사했다.


지난 6일 밤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한영롱)는 ‘널 웃길 수 있을 거라 생각했어’ 특집으로 신성록-하이라이트 손동운-전(前) 인피니트 이호원-뮤지컬배우 강홍석이 출연했으며, 존박이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7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 1-2부는 각각 수도권 기준 4.8%, 3.8%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수요일 밤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신성록-손동운-이호원-강홍석은 녹화 전 긴급회의를 할 정도로 <라디오스타> 출연에 대해 높은 열망을 가지고 있었다. 그 열망에 힘입어 이들은 4人4色 매력을 어필하며 큰 웃음을 줬다.

먼저, 지난 2015년 뮤지컬 <킹키부츠>로 제9회 더 뮤지컬 어워즈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뮤지컬계 유명인사’ 강홍석은 토크쇼 첫 출연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입담을 자랑해 시선을 끌었다. 그는 방송 초반 긴장한 기색이 역력했으나 이야기가 진행될수록 재치 있는 입담과 의욕 충만한 ‘예능 신생아’의 모습을 보여주는 등 특유의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강홍석은 평소보다 땀을 덜 흘린다고 밝혔는데, 이에 김구라는 “<라디오스타> 체질이네~”라며 웃었다. 이 말에 강홍석은 “아이고 좋네요~”라며 위트 있게 받아쳐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는 서울 출신으로 파이프 오르간을 만드는 아버지와 햄버거 체인을 운영하는 어머니의 이야기로 시선을 끌었고, 과거 1일 1햄버거-1치킨으로 140kg의 거구였으나 다이어트로 4개월 동안 40kg를 감량했음을 밝혀 놀라움을 줬다.

또한 무대에서 <킹키부츠>의 삽입곡 ‘랜드 오브 롤라(Land of Lola)’를 노래할 때는 호탕하고 해맑은 웃음과는 달리 강렬하고 인상적인 표정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자유자재로 변하는 표정 연기와 남다른 몸짓은 모두를 쏙 빠져들게 만들었다. 그야말로 매력 포텐이 팡팡 터지는 순간이었다.

이호원은 보이그룹 인피니트 탈퇴 후 첫 예능 출연으로, 최초 방송을 통해 심경을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이어 <모래시계>에서 보여줄 절도 있는 12대 1 격투씬과 춤의 귀재다운 프리스타일 댄스로 멋짐을 폭발시켰다. 그는 춤신춤왕답게 노래가 나오자 몸이 자동으로 반응해 모두의 입을 벌어지게 만들었다. 이 밖에도 이호원은 오메가3-비타민C-비타민B-프로폴리스-홍삼-녹용 등 각종 약을 복용하며 따로 약 가방까지 있음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손동운은 등장부터 심상치 않았다. 명치까지 오픈한 파워 당당 셔츠로 시선을 강탈했기 때문. 손동운은 “하나 더 풀면 배꼽까지 보이겠네”라는 농담에 “방송이 잘 안 풀리면 이걸 하나씩 풀기로 했어요”라고 대답해 분위기를 업 시켰다. 개인기로 마술을 준비한 손동운은 MC들의 예리한 지적들에 움츠러들었는데, 특히 김국진이 고른 카드를 밝혀내야 하는 상황에서 “모르겠지?”라는 MC들의 질문에 “네”라고 답해 웃음을 터뜨리게 하며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이날 신성록은 팀의 맏형으로 <라디오스타>를 찾았다. 그는 특유의 ‘치통 포즈’로 한바탕 재미를 선사했다. 손이 유독 길고 얼굴이 작아 얼굴에 손을 가져다 댔을 때 치통이 있는 듯한 느낌을 주게 된 것이었다. 이어 신성록은 개인 카약으로 낚시를 할 정도임을 밝히며 ‘낚시 마니아’ 인증을 제대로 했다. 스페셜 MC로 자리한 존박은 김구라의 옆에서 완벽한 얼굴 밸런스를 보여주며 웃음 폭격에 한몫했다.

이처럼 ‘널 웃길 수 있을 거라 생각했어’ 특집으로 진행된 <라디오스타>는 웃음과 뮤지컬 흥행을 동시에 가지겠다는 거침없는 4게스트 신성록-손동운-이호원-강홍석의 매력을 쏙쏙 끄집어냈다. 어느 하나도 놓치지 않고 다 살려주는 <라디오스타>는 명불허전 수요일 밤 지상파 예능 최강자답게 싱그럽고 밝은 웃음을 선사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뮤지컬 배우 강홍석을 <라디오스타>에서 보다니 대박! 진짜 매력 넘치는 분이다”, “이호원 진짜 반가웠다! 춤출 때 카리스마 최고! 역시 다르네~”, “손동운 때문에 빵 터졌다~ 하이라이트 애교 막내 역시! ‘뿌잉’ 애교도 귀여웠다”, “역시 수요일 밤에는 ‘라스’다! 웃음 터졌네” 등의 호응을 보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 등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