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BC 플러스

<비디오스타> 박나래, 삐삐 숫자 암호 대결로 입담↑

MBC 플러스홈페이지 2017-12-06 09:50
<비디오스타> 박나래, 삐삐 숫자 암호 대결로 입담↑
개그우먼 박나래가 복고 소녀로 변신해 다재다능한 능력을 뽐냈다.


어제(5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20세기 감성 소년소녀 특집'으로 펼쳐져 장항준 감독, 최민용, 김동완, 후지이 미나가 함께 했다.

박나래는 20세기 감성에 맞춰 땋은 머리에 복고풍 원피스와 베레모를 장착해 초반부터 시선을 강탈했다. 여기에 롤러스케이트까지 갖춰 신어 복고 콘셉트에 화룡점정을 찍은 박나래는 라디오를 든 채 스튜디오를 신명나게 한 바퀴 돌았다. 롤러장을 방불케 하며 ‘롤러 요정 박나래’라는 수식어를 얻은 그녀는 본격적인 방송에 앞서 분위기를 단번에 업 시켰다.

복고 특집답게 추억을 소환할 만한 토크가 풍성했던 가운데 박나래는 삐삐 숫자 암호 대결을 주도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1010235=열열이 사모해, 5875=오빠 싫어, 1200=일이 빵빵, 일이 많다’ 등 적절하게 힌트를 던지고 정답을 유도하는 그녀의 감칠맛 나는 진행이 재미를 더했다.

또한 박나래는 김동완과 후지이 미나의 예사롭지 않은 일화를 언급, 특유의 레이더망을 발동시켜 재미난 에피소드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탐정 모드에 돌입한 그녀의 NEW(뉴) 토크 생성 능력이 오늘 방송에서도 빛을 발한 것. 장항준 감독과 아내 김은희 작가의 전화 통화도 능숙 능란하게 주도하며 끝까지 유쾌한 웃음을 이어 갔다.

이처럼 매주 방송의 분위기에 꼭 맞춘 그녀의 완벽한 변신은 게스트는 물론 시청자들 역시 폭소케 하며 화요일 저녁을 늘 즐겁게 만들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MC들과도 자연스러운 호흡을 맞추고 있으며 그녀가 없는 비디오 스타는 상상할 수도 없을 만큼 든든한 존재감을 발휘하는 중이다. 카멜레온 같은 매력의 박나래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함께 할 수 있다.

iMBC 김재연 | 화면캡쳐 MBC애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