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소희X김상균, 윈터송 ‘유치해도’ 오늘(6일) 공개...대표 시즌송 탄생 임박!

MUSIC톡홈페이지 2017-12-06 09:48
소희X김상균, 윈터송 ‘유치해도’ 오늘(6일) 공개...대표 시즌송 탄생 임박!
소희와 김상균, 비투비 이민혁이 함께한 첫 윈터송이 오늘 베일을 벗는다.


소희X김상균은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겨울 프로젝트 싱글 ‘유치해도(Prod. 이민혁(비투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유치해도(Prod. 이민혁(비투비))’는 소희와 김상균의 달달한 보이스가 조화롭게 이뤄진 미디엄 템포의 러브송으로, 친구 사이였던 두 남녀가 점점 사랑에 빠지며 유치해지는 스토리를 가사로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여기에 반복되는 기타 루프와 가사로 이뤄진 후렴구, 겨울 및 크리스마스 시즌과 어울리는 따뜻하고 스위트한 멜로디가 많은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되며, 소희와 김상균의 블링블링한 비주얼이 담긴 뮤직비디오 또한 팬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특히 비투비 멤버 이민혁이 이번 싱글의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직접 도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민혁은 랩이 아닌 보컬로도 곡에 참여해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더불어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이날 0시 공식 SNS를 통해 ‘유치해도(Prod. 이민혁(비투비))’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 2장을 업로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청순한 미모를 발산하고 있는 소희와 루돌프 코를 달고 귀여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김상균의 모습이 담겨 있어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소희X김상균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본 누리꾼들은 “드디어 오늘 공개되는구나! 6시 되자마자 바로 노래 들어봐야지”, “뮤직비디오 비주얼 너무 눈부실 듯”, “겨울 대표 시즌송으로 자리매김할 듯”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후너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