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무엘의 사생활

<사무엘의 사생활> 댄스부터 텔레파시 게임까지! “오늘 밤 9시에 만나요”

사무엘의 사생활홈페이지 2017-12-05 14:34
<사무엘의 사생활> 댄스부터 텔레파시 게임까지! “오늘 밤 9시에 만나요”
신규 앨범 ‘EYE CANDY’로 컴백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무엘이 해요TV에 또 한번 출격한다.


이번 방송에서 사무엘은 팬들의 소통과 함께 타이틀곡 ‘CANDY’ 무대를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해요TV 앱에 올라왔던 사전 질문들과 함께 방송 중 팬들의 실시간 질문들에도 대답하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실시간 방송인 해요TV의 장점을 살려 이번에는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미션들을 진행할 예정으로, 몇 가지 텔레파시 게임들을 통해 팬들이 실시간으로 참여하고 일정 점수 이상을 기록하면 사무엘과 팬들에게 선물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사무엘의 댄스 실력을 감상할 수 있는 코너 등 다양한 게임이 진행될 예정이라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무엘의 단독 방송으로 더욱 기대가 되는 <사무엘의 사생활>은 5일 밤 9시 iMBC 해요TV 모바일 앱과 Youtube 해요TV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중국 팬들은 화지아오(花椒)와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해요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