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비디오스타> 후지이 미나 “장근석 팬클럽 밥차에 행복했다”

예능홈페이지 2017-12-04 10:31
<비디오스타> 후지이 미나 “장근석 팬클럽 밥차에 행복했다”
최민용과 후지이 미나가 <비디오스타>를 통해 낭만 가득한 토크에 나선다.


12월 5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 <낭만어택! 20세기 감성 소년소녀 특집>편에서는 메마른 감성을 촉촉하게 적셔줄 감성 군단 장항준, 최민용, 김동완, 후지이 미나가 출연한다. 이들은 바쁜 일상에 잠들어버린 낭만을 깨워주는 감성 짙은 토크를 선보였다.

이날 후지이 미나는 개봉을 앞둔 영화 <인간의 시간>에서 안성기, 이성재, 류승범, 오다기리 조, 장근석 등 쟁쟁한 배우들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고 말하며, 특히 장근석 덕분에 행복했다고 전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 이유는 각국의 장근석 팬클럽에서 밥차를 보내줬기 때문. 후지이 미나는 “일본은 촬영할 때 도시락을 먹기 때문에 따뜻한 음식 먹을 기회가 없었다”며 뷔페로 나오는 한국의 밥차 문화에 대한 놀라움을 전했다.

한편 이날 수집가 최민용은 개인 소장 중인 LP가 2천 장이 넘는다고 전해 연예계 소문난 LP 수집가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제일 비싼 LP가 얼마인지 묻는 질문에 100만 원이 넘는 것도 있다고 밝혀 출연진들의 입을 벌어지게 했다.

최민용은 100만 원대를 호가하는 비틀스 존 레논과 오노 요코 LP를 <비디오스타>를 통해 최초 공개했는데, 두 사람의 파격적인 올누드 사진이 표지에 담겨 있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특히 최민용은 존 레논&오노 요코가 처음으로 함께 완성한 앨범인 ‘Unfinished Music No. 1: Two Virgins’를 직접 턴테이블로 재생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

후지이 미나와 최민용의 감정 젖는 입담은 오는 12월 5일(화) 저녁 8시 30분에 <비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