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말드라마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나쁜 녀석들’ 훈훈한 촬영장 대공개!

주말드라마홈페이지 2017-12-04 09:27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나쁜 녀석들’ 훈훈한 촬영장 대공개!

박중훈, 주진모, 양익준, 김무열, 지수의 훈훈한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1216() 첫 방송 되는 OCN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나쁜녀석들’ 5인방의 화기애애하고 웃음 가득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큰형님 박중훈부터 막내 지수까지
, 쉽게 보기 힘든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나쁜녀석들’ 5인방. 과감한 액션씬이 많은 촬영이지만 배우들의 밝은 표정만큼 촬영 현장 또한 훈훈하다. 다섯 명의 배우들은 완성도 높은 호흡을 위해 틈틈이 대본을 맞춰보고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자주 나누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특히, 평소 커피 매니아로 유명한 주진모는 쉬는 시간에 배우들과 스탭들에게 직접 드립 커피를 내려줬다는 제작진의 후문. ‘나쁜녀석들’ 5인방은 조연 및 단역 배우들과도 스스럼없이 지내며 촬영장 분위기를 밝게 이끌어나가고 있다.


악을 처단하기 위해 더 세진
나쁜녀석들로 뭉친 우제문(박중훈), 허일후(주진모), 장성철(양익준), 노진평(김무열), 한강주(지수). 각기 다른 이유로 <나쁜녀석들>에 합류했지만 악의 카르텔에 통쾌한 한방을 날리고 정의를 구현하겠다는 목적만큼은 같은 이들은 진짜 남자들의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는 악을 악으로 응징하는 나쁜녀석들이 부패한 권력 집단에게 통쾌한 한방을 날리는 액션 느와르 드라마다. <나쁜녀석들>, <38사기동대>의 한정훈 작가와 한동화 감독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오는 1216() 1020, OCN에서 첫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사진 제공 OC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