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트와이스, ‘하트셰이커’ M/V 티저 영상 공개... 7연속 인기 홈런 정조준!

기사입력2017-12-04 07:4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트와이스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하트셰이커(Heart Shake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7연속 인기 홈런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4일 0시 JYP 및 트와이스의 각종 SNS에 11일 공개될 트와이스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하트셰이커'의 MV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해당 영상은 '하트셰이커'의 음원과 안무의 하이라이트 부분 일부와 뮤비 속 트와이스의 의상 콘셉트가 담겨 있어 시선을 모은다. 밝고 건강한 트와이스만의 매력을 그대로 살린 '하트셰이커'의 곡 분위기와 화이트 상의와 청바지, 청치마로 깔끔하면서도 시크한 패션을 한 트와이스가 선보이는 경쾌한 군무는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으면서 또 하나의 '역대급' 히트곡 탄생을 기대하게 하고 있다.

앞서 트와이스는 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의 리패키지 앨범 '메리 & 해피(Merry & Happy)''를 11일 오후 6시 공개한다는 사실과 함께 트랙리스트 등도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해당 앨범에는 타이틀곡 '하트셰이커'외에 트와이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공개하는 앨범명과 동명의 캐롤송 '메리 & 해피' 등 2곡의 신곡과 정규 1집 앨범 수록곡 등 총 15트랙이 담긴다. 특히 트와이스 표 캐롤송 '메리 & 해피'는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를 한 것으로 밝혀져 더욱 눈길을 모은다.

트와이스는 지난달 30일 발매한 정규 1집 앨범 ‘트와이스타그램’ 및 타이틀곡 ‘라이키(Likey)’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공개와 함께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실시간 차트 정상을 석권했고, 앨범 선주문량 33만장 및 발매 사흘 만에 한터차트 기준 10만장 돌파, 가온차트 44주차 디지털, 다운로드, 소셜차트, 앨범차트 1위 등 4관왕에 올랐다.

특히 '라이키'는 음악방송 7관왕을 차지했으며 트와이스는 '라이키'를 통해 SBS <인기가요>에서 국내 가수 중 최초로 5연속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하기도 했다.

빌보드, 포브스, 보그, 퓨즈TV 등 미국 유력 매체가 트와이스의 인기에 대해 집중 조명하고 빌보드 월드앨범과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K팝 걸그룹으로서는 최초로 동시에 1위에 오르는 등 해외에서의 인기도 뜨거웠던 가운데 3일에는 '라이키' MV가 걸그룹 사상 최단기간만에 1억 뷰를 돌파하며 또 한 번 의미 있는 기록을 세웠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데뷔 후 6연속 1억뷰 MV 돌파의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달 29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열린 '2017 MAMA in Japan'에서 지난해 'CHEER UP'으로 대상 격인 '올해의 노래상'을 수상한데 이어 올해에도 ‘시그널(SIGNAL)’로 2연속 수상을 이어갔다. 해당 시상식에서 '올해의 노래상'을 2연패 한 것 역시 트와이스가 최초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쳐 트와이스 '하트셰이커' MV 티저 영상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