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밥차남> 박진우-서효림, 꿈속 결혼식 비하인드 포착...‘만점 케미’ 인증!

기사입력2017-12-01 08:2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밥상 차리는 남자> 박진우-서효림의 꿈속 결혼식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극중 ‘이혼 부부’인 박진우-서효림의 화기애애한 투샷이 두 사람의 재혼을 절로 응원하게 만든다.


매회 자체 시청률을 경신하며 주말 안방극장을 단단히 사로잡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극본 박현주/연출 주성우/제작 ㈜김종학프로덕션, GNG프로덕션㈜)(이하 <밥차남>) 측이 지난 <밥차남> 23회 방송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배꼽을 빠지게 만들었던 박진우(이소원 역)-서효림(하연주 역)의 꿈속 결혼식의 촬영장 뒷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중 소원과 연주 부부는 갑작스러운 ‘소원의 혼외자’ 한결(김한나 분)의 등장으로 인해 갈등을 겪고 이혼 합의서에 도장을 찍은 상태지만, 여전히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품고 있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우연히 같은 건물의 1, 2층에 옷 가게와 병원을 차리면서 질긴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더군다나 지난 <밥차남> 23회에서는 춘옥(김수미 분)이 두 사람이 재혼하는 꿈까지 꾸며, 춘옥의 꿈이 예지몽이 될 것인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공개된 스틸 속 박진우와 서효림은 ‘이혼’ 상태로 두기엔 아까운 케미스트리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박진우와 서효림은 각각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데 쉴 새 없이 웃음꽃을 피우고 있는 모습이 실제 신랑신부 뺨칠 정도다. 더욱이 두 사람은 디렉션을 받는 도중이나, 의상 체크를 받고 있는 가운데에도 팔짱을 꼭 끼고 있는 다정한 모습. 알콩달콩 한 박진우-서효림의 투샷이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미소를 짓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박진우-서효림의 선남선녀 비주얼도 두 사람의 핑크빛 케미스트리를 배가시킨다. 박진우는 황금빛 가면으로 얼굴을 절반이나 가렸음에도 불구하고 샤프한 턱선과 반듯한 입매, 가지런한 치아가 드러나는 꽃 미소로 ‘잘생김’을 인증하고 있다. 서효림 역시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청순하고도 상큼하게 소화해내며 여신 자태를 뽐내고 있다.

이렇듯 어느 하나 빠질 것 없이 만점 케미를 자랑하는 박진우-서효림이 재결합을 통해 이 같은 케미를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을지 <밥차남> 속 두 사람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MBC <밥상 차리는 남자>는 아내의 갑작스런 졸혼 선언으로 가정 붕괴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의 행복한 가족 되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가족 치유 코믹 드라마. ‘주말 불패신화’ 주성우 감독-박현주 작가가 의기투합하고, 최수영-온주완-김갑수-김미숙-김수미-이일화-심형탁-박진우-서효림이 출연하는 믿고 보는 주말 드라마로 각광받고 있다.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45분에 2회 연속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김종학프로덕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