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랭킹쇼 1,2,3> 이혜정 “시장 먹거리, 얼마나 맛있게요~”..먹방 추리 예고

기사입력2017-11-30 08:3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오는 1일 방송되는 MBC <랭킹쇼 1,2,3>에 요리연구가 이혜정과 탤런트 김승현이 추리단으로 합류했다.


“시장 상인, 경력 순서대로 줄을 세워라”를 주제로 진행된 이날 녹화에서 특별 추리단으로 합류한 이혜정은 “월요일과 금요일, 일주일에 두 번은 꼭 시장에 방문한다. 경매가 있는 날이다”라며 시장 스케줄을 꿰고 있음을 어필했다. 이어 “나이만으로 절대 알 수 없는 게 바로 시장 경력”이라는 등 날카로운 추리를 펼치며 오랜 기간 시장을 다니며 쌓은 노하우를 공개, 실질적 추리 단장 역할을 하여 추리단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혜정은 남대문 시장에서 온 핫바 상인에게 “핫바 모양을 만드는 게 겉보기엔 쉬워 보여도 어려운 일이다”, 김포에서 온 몽골 출신 떡집 상인이 떡 만드는 모습을 보고는 “떡을 만들기만 하는 건 배우면 되는 일이지만, 떡을 반듯하게 자르는 건 경험이고 숙련이다”라고 언급하는 등 도전자의 겉모습뿐 아니라 요리 실력을 보고 경력을 예측하는 넘사벽 추리 실력을 선보였다.

한편, 또 다른 특별 추리단 김승현은 “살림을 오랫동안 꾸려와 시장을 자주 가봤다”라며 추리 성공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김포 양곡 시장 출신 도전자를 보며 “제 본가가 김포다. 반드시 찾아가겠다”라며 너스레를 떠는 등 추리를 앞두고도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특히, “김포 상인을 내가 못 알아볼 리가 없다. 소문을 듣지 못한 것 보면 경력이 적을 것”이라고 말하는 등 추리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비쳤다. 과연 김승현의 예상은 얼마나 적중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녹화에서는 남대문 시장의 명물 핫바부터 광주 송정역 시장의 식빵까지 추리단의 눈은 물론 입맛까지 만족하게 한 다채로운 시장 먹거리의 향연이 이어졌다. 특히, 몽골인 부부가 만든 떡은 추리단은 물론 MC 김성주까지 앞다퉈 가져갈 정도로 인기였다는 후문.

“시장 먹거리, 얼마나 맛있게요~” 침샘을 자극하는 먹방 추리 열전은, 오는 12월 1일 금요일 저넉 8시 35분 MBC <랭킹쇼 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