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나 예쁜 척하면 재수 없지?” 레드벨벳 아이린, ‘더빙 애교’로 초토화!

주간아이돌홈페이지 2017-11-29 10:06
<주간아이돌> “나 예쁜 척하면 재수 없지?” 레드벨벳 아이린, ‘더빙 애교’로 초토화!
29일(수)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 예정이다.


2017년 여름을 사로잡은 ‘빨간 맛’에 이어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의 신곡 ‘피카부’로 다시 한 번 히트를 예고한 레드벨벳의 <주간아이돌> 출연 소식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주간아이돌>을 방문한 레드벨벳은 최근 SNS와 연예인 사이에서 유행으로 번지고 있는 ‘더빙 애교’에 도전했다. 이날 아이린은 얼굴천재라는 별명에 딱 어울리는 드라마 <쌈마이웨이>의 “나 예쁜 척하면 재수 없지?” 명대사를 패러디 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아이린은 처음으로 도전하는 더빙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했지만 이내 민망함에 어쩔 줄 몰라하며 창피해 했다. 반면 힘들어하는 언니들과 달리 막내 라인인 조이와 예리는 드라마와 애니메이션의 명대사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 MC들은 더빙 장인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더불어 이날 레드벨벳은 단독 콘서트에서 화제가 되었던 ‘상어가족’송을 지하 3층에서 직접 선보이는 시간을 가졌다. 레드벨벳 표 ‘상어가족’송은 깜찍한 안무에 MC들을 심쿵하게 하는 퍼포먼스까지 더해져 역대급 깜찍함을 뽐냈다는 후문.

극한의 귀여움으로 지하 3층을 초토화 시킨 레드벨벳의 활약은 오늘 11월 29일(수) 오후 6시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MBC 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