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소희X김상균, 윈터송 ‘유치해도’ 티저 공개...선남선녀 케미

MUSIC톡홈페이지 2017-11-28 09:37
소희X김상균, 윈터송 ‘유치해도’ 티저 공개...선남선녀 케미
김상균이 훈훈함 가득한 워너비 남친으로 돌아왔다.


28일 0시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2월 6일 공개되는 소희X김상균의 첫 번째 윈터송 ‘유치해도’ 김상균 버전 포토 티저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두 장의 이미지 속에는 여심을 사로잡는 훈훈한 눈빛을 발사하고 있는 김상균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전날 공개된 소희의 티저와 마찬가지로 김상균 역시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최근 프로젝트 보이그룹 JBJ로 활동하면서 본인의 섹시 포텐을 마음껏 터뜨렸던 김상균은 이날 공개된 포토 티저를 통해 따뜻하고 훈내 가득한 반전 면모를 선보이며 남친 삼고 싶은 남자의 매력을 유감없이 뽐냈다.

더불어 소희와 김상균의 모습이 함께 담긴 단체 티저 이미지도 이날 함께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수화기를 귀에 댄 똑같은 포즈로 나란히 앉은 두 사람은 선남선녀 케미를 발산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김상균의 개인 티저 및 소희X김상균의 포토 티저를 본 누리꾼들은 “후너스 대표 비주얼 남매답다. 사진에서 광채가 나는 듯”, “추위도 잊게 하는 상균이의 훈훈한 미소 칭찬해”, “저런 남자친구 하루만 만나봤으면 소원이 없겠다”, “소희X김상균 첫 윈터송 ‘유치해도’ 흥해라”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와 보이그룹 JBJ 활동을 통해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비주얼로 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저격한 김상균은 SBS 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던 걸그룹 엘리스(ELRIS) 멤버 소희와 생애 첫 윈터송 ‘유치해도’로 팬들을 찾을 계획이다.

대세들의 만남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소희와 김상균의 첫 윈터송 ‘유치해도’는 오는 12월 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후너스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