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존박, 신곡 ‘SMILE’ M/V 주인공 소주연 극찬 “곡을 더 감미롭게 한다”

기사입력2017-11-27 10:1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가수 존박이 신곡 'SMILE'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한 모델 소주연을 극찬했다.


오는 28일 싱글을 발표하는 존박은 타이틀곡 'SMILE'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해 모델 소주연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존박은 소주연의 사랑스러운 연기에 감탄이 끊이질 않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존박은 사진을 찍히는 소주연의 미소는 곡을 한층 더 감미롭게 한다고 귀띔했다.

지난 24일 전격 공개된 'SMILE' 티저 영상에서 존박은 모델 소주연과 연기 호흡을 맞춰 팬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이번 존박의 'SMILE' 뮤직비디오는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우라늄 238 소속의 주문호 감독이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존박은 오는 28일 오후 10시 네이버 'v라이브 오르골 라이브'를 통해 이번 싱글 타이틀 'SMILE'을 비롯, 자신의 기존 곡들과 팝 커버 곡을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신곡 'SMILE'은 추운 겨울에 조금이나마 따뜻한 위로를 나누고자 존박이 만든 곡으로 노랫말은 NY물고기가 심혈을 기울였다. 아무리 힘들어도 웃을 수 있는 날이 올 거라는 치유의 메시지를 담아냈다는 평가다.

존박은 이번 싱글에서 자신이 작곡한 신곡 2곡을 발표하고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존박은 지난 6월 싱글 'DND'(Do Not Disturb)를 발표한 이후 5개월여 만에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신곡 발표와 동시에 존박은 오는 12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MONO'라는 타이틀로 3회 공연을 갖는다.

존박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관객에게 하고 싶은 말을 음악적 감성으로 풀어낼 것"이라면서 "더 아늑한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선곡과 편곡에 각별한 애정을 쏟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해 7월 '네 생각'을 발표하고 스테디셀러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존박은 지난 6월 싱글 'DND'(Do Not Disturb)로 음악적 지평을 넓혀왔으며, 현재 SBS 파워 FM 107.7MHz <존박의 뮤직하이>(연출 구경모)의 DJ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뮤직팜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