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발라드 황제’ 신승훈, 오늘(27일) 오후 6시 신곡 ‘폴라로이드’ 공개! 기대↑

기사입력2017-11-27 09:5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발라드 황제' 신승훈이 2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 '폴라로이드'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신승훈은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첫 디지털 싱글 앨범 '리미티드 에디션 Vol.1'의 타이틀곡 '폴라로이드'를 공개한다.

신곡 '폴라로이드'는 신승훈이 작곡, 심현보가 작사에 참여해 감성 시너지로 가득 채운 웰메이드 음악으로, 브리티시 감성의 모던락 트랙에 신승훈의 보이스를 더해 완성도 있는 사운드를 구사했다.
특히, 사랑과 이별의 테마가 아닌 모든 이들에게 자신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가사에 녹여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노래를 완성시켰다.

또, 함께 공개되는 '폴라로이드' 뮤직비디오에는 한 남자가 성인으로 성장하면서 겪는 순간을 담았다.
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 신승훈의 ‘Sorry’, 싸이 '나팔바지', 헤이즈 '널 너무 모르고' 등의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유명한 디지페디(digipedi)가 메가폰을 잡아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데뷔 27년 만에 처음으로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표하는 신승훈은 리미티드 에디션 Vol.1 '폴라로이드'를 시작으로 향후 연작 시리즈로 다채로운 장르의 신곡을 선보이며 국내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신승훈의 모습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신승훈은 "백 명이 한 번 듣는 노래보다 한 명이 백 번 듣는 노래를 만들고 싶었다"며 생애 첫 디지털 싱글 앨범 '리미티드 에디션'의 기획 의도를 밝힌 만큼 그의 신곡 ‘폴라로이드’에 대한 기대는 더욱 높아진 상황이다.

한국 가요계에서 최고, 최대, 최다의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한국을 대표하는 발라드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한 신승훈이 앞으로 보여줄 새로운 도전에 가요계 안팎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신승훈은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디지털 싱글 앨범 '리미티드 에디션 Vol.1'의 타이틀곡 '폴라로이드'를 첫 공개한 후, 오후 8시에는 네이버 V라이브 '신승훈의 리미티드 플레이스'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도로시컴퍼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