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수목드라마

<매드독> 유지태-우도환, 열혈 촬영 현장 비하인드 대방출!

수목드라마홈페이지 2017-11-27 10:01
<매드독> 유지태-우도환, 열혈 촬영 현장 비하인드 대방출!

<매드독>의 뒷심이 무섭다.


KBS 2TV 수목드라마 <매드독> (연출 황의경, 극본 김수진) 측은 1127일 배우들의 열정이 돋보이는 현장 비하인드 컷을 대방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뜨거운 에너지가 빛나는 배우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 보험범죄 조사팀 <매드독>의 수장 최강우를 연기하는 유지태를 비롯해 우도환, 류화영 등 <매드독> 다크히어로들이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노련한 카리스마로 <매드독>을 이끄는 유지태는 훈훈한 미소로 현장을 이끌고 있다.

존재만으로도 압도적인 그의 묵직하고 부드러운 리더십은 시청률 1위를 만든 <매드독>의 뚝심 있는 항해를 이끄는 동력이 되고 있다. 이제는 <매드독>의 가족이 된 김민준 역의 우도환은 디테일한 연기를 선보이기 위해 대본을 손에 놓지 않으며 촬영에 집중하고 있어 기대를 더한다.


제작진은
마지막까지 흔들리지 않는 배우들의 남다른 열정이 현장에 뜨거운 에너지를 불어넣고 있다며 통쾌한 반격으로 절정을 맞은 <매드독>이 한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심장 쫄깃한 최후의 복수전을 펼친다. 마지막까지 함께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 <매드독>은 태양생명 회장 차준규(정보석 분)와 죽은 JH그룹 회장 주정필에게 책임을 돌리며 홀로 주한항공 801편 추락 사고에서 빠져나가려는 JH그룹 부회장 주현기(최원영 분)에게 분노하는 매드독의 모습으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들의 최후의 복수전은 오는 29(), 30() 10시에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김민정 | 사진제공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