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전생에 웬수들> ‘명장면 제조기’ 김지은 작가와 김흥동 PD가 뭉쳤다!

기사입력2017-11-24 17:4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전생에 웬수들>이 탄탄한 제작진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두 가족이 안고 있는 비밀과 악연의 고리를 풀고 진짜 가족으로 거듭나는 스토리를 그릴 MBC 새 일일연속극 <전생에 웬수들>(극본 김지은/연출 김흥동/제작 래몽래인)은 <청담동 스캔들>의 김지은 작가와 명장면 제조기로 유명한 김흥동PD가 뭉친 작품으로 더욱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청담동 스캔들>은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지상파 아침 드라마로는 이례적인 기록과 뜨거운 화제성을 모은 작품으로 김지은 작가의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이처럼 안방극장을 점령했던 그녀가 2년 만에 <전생에 웬수들>로 복귀, 목이 빠지도록 기다렸던 시청자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상류 사회의 추악한 스캔들을 다루었던 전작과 달리 <전생에 웬수들>에서는 원수로 엮인 두 가족 최고야(최윤영 분)네와 민지석(구원 분)네가 다시 부딪히고 꼬이면서 펼쳐지는 다이내믹한 스토리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선사할 예정.


더불어 김지은 작가는 “그동안 갈등의 해결사 역할은 언제나 ‘부모’들의 몫이었지만 이 드라마는 다르다. ‘중간세대’야 말로 이 시대의 가족 갈등 해결의 키를 쥐고 있는 세대이다. 윗세대의 현명함은 받아들이고 불통은 깨줄 수 있는 세대이자 아랫세대가 흔들리지 않도록 청춘의 불빛이 되어줄 수 있는 세대이기 때문. 이 드라마를 통해서 그 해답을 보여주고자 한다”고 전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연출을 맡은 김흥동 PD 또한 시청률 20%를 넘나든 드라마 <사랑했나봐>의 주스 아저씨 장면과 ‘모두 다 김치’의 김치싸대기 장면과 같이 신선하고 파격적인 연출을 선보였던 바, 이번에는 “두 개 이상의 명장면을 반드시 만들어내겠다”고 포부를 밝혀 벌써부터 시청자들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고.

뿐만 아니라 잔디밭에서 직접 몸을 구르며 시범을 보일 정도로 매 촬영 현장에서 열정을 불태우고 있어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귀감이 되며 끈끈한 단합을 이끌고 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웬수보다 더 나를 괴롭히는 가족의 문제를 어떻게 슬기롭게 풀어갈 것인지에 대해 어느 정도 답을 줄 수 있는 드라마”라고 전해, 매일 저녁 가족과 함께 고개를 끄덕이며 볼 수 있는 공감백배 드라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렇듯 이름만 들어도 기대감이 수직상승하는 제작진들이 한 곳에 모인 <전생에 웬수들>은 배우 최윤영, 구원, 안재모를 비롯한 명품 배우들 또한 함께 해 한층 첫 방송을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한편, 탄탄한 제작진과 배우들이 뭉친 <전생에 웬수들>은 <돌아온 복단지> 후속으로 오는 11월 27일(월) 첫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