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채수빈-엄기준의 ‘대본 연습’ 현장 포착!

기사입력2017-11-24 15:39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오는 12월 6일(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선미•이석준│연출 정대윤│제작 메이퀸픽쳐스)가 대본에 푹 빠져있는 유승호, 채수빈, 엄기준의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 세 배우들은 틈나는 대로 대본에 집중하고, 세심하게 모니터링을 하는 등 보다 완벽한 연기를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바로 진지한 표정으로 자신의 연기를 모니터링 하는 유승호의 모습이다. 유승호는 극 중 모든 것을 다 가졌지만, ‘인간 알러지’라는 치명적인 단점을 가진 ‘김민규’ 역을 맡아 연기 인생 최초로 로코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처음 도전하는 장르인 만큼 유승호는 그 어느 때보다 긴장을 늦추지 않으며, 보다 완벽한 캐릭터 구현을 위해 혼신의 힘을 기울이고 있다고. 특히 정대윤 감독과 연기에 대해 진지하게 의논하고 있는 모습은 이번 작품에 대한 그의 남다른 열정이 전달되어 ‘유승호표’ 로코 연기에 대한 기대를 한껏 상승시킨다.


열혈 청년 사업가 ‘조지아’와 휴머노이드 로봇 ‘아지3’로 분해 생애 첫 1인 2역 연기에 도전한 채수빈 역시 뜨거운 연기 열정이 엿보이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채수빈은 꼼꼼하게 대사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 동선과 손짓 하나까지 체크하는 등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며 이번 작품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작은 장면 하나도 허투루 흘려보내지 않는 채수빈의 노력은 드라마 속에서 빛을 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와 드라마, 뮤지컬을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갖고 있는 연기파 배우 엄기준은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 모습이 포착됐다. 극 중 천재 로봇 공학 박사 ‘홍백균’ 역을 맡은 엄기준은 철저한 캐릭터 분석을 위해 쉬는 시간도 마다하고 대본 독파에 힘쓰고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실내와 야외를 오가는 분주한 현장 분위기 속에서도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대본에 몰두하는 엄기준은 베테랑 배우의 진면모를 보여주어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좋은 자극이 되고 있다는 제작진의 귀띔이다.

뿐만 아니라 유승호, 채수빈, 엄기준은 쉬는 시간 동안 서로 웃으며 이야기를 나누다가도 막상 촬영이 시작되면 놀라울 정도의 집중력으로 순식간에 드라마 속 캐릭터로 몰입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는 후문. 이처럼 완벽한 연기 호흡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세 배우가 <로봇이 아니야>를 통해 보여줄 찰떡 호흡에 시청자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이에 <로봇이 아니야> 제작진은 “세 배우는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리허설도 실전처럼 진지하게 임하는 등 시청자 분들께 보다 공감대 높은 연기를 보여드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배우들은 매 촬영 때마다 더욱 완벽하고 자연스러운 호흡을 만들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배우들의 연기 열정이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 분들께 전달될 수 있도록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배우들에 대한 애정과 신뢰를 드러냈다.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사랑 이야기다. <그녀는 예뻤다>, 등을 연출한 정대윤 PD가 연출을, <빛나거나 미치거나>를 쓴 김선미 작가와 이석준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로봇’이라는 소재와 로맨틱코미디 장르의 신선한 조합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는 <로봇이 아니야>는 오는 12월 6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iMBC 김혜영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