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언터처블> ‘첫 방송’ 진구-김성균-고준희-정은지, 본방사수 자극 인증샷 大방출!

기사입력2017-11-24 14:1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진구-김성균-고준희-정은지-박근형-최종원-신정근-손종학-박원상-진경-이재원이 <언터처블>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는 사인 대본 인증샷을 선사했다.


오늘(24일) 밤 11시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금토드라마 <언터처블>(연출 조남국/극본 최진원/제작 ㈜김종학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측이 <언터처블>의 명품 배우군단이 시청자들에게 보내는 ‘본방사수 청원’의 메시지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주연 4인방’ 진구(장준서 역)-김성균(장기서 역)-고준희(구자경 역)-정은지(서이라 역)를 비롯해, ‘연기 어벤져스’ 박근형(장범호 역)-최종원(구용찬 역)-신정근(용학수 역)-손종학(장범식 역)-박원상(고수창 역)-진경(정윤미 역)-이재원(장규호 역)이 총출동해 눈길을 끈다.

먼저 공개된 스틸 속 진구는 강렬한 레이저 눈빛으로, 김성균은 자신 만만한 미소로 카리스마를 폭발시키고 있다. 이에 <언터처블>의 매력 넘치는 형제인 진구-김성균의 모습이 본방 사수 욕구를 끌어 올린다. 고준희는 극중 전 대통령의 딸답게 고품격 비주얼과 범접할 수 없는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고, 정은지는 보조개 만발한 미소로 주변을 환하게 만들고 있다. 이처럼 고준희-정은지의 자체발광 미모가 본방 사수를 부르는 가운데, <언터처블>의 개성 가득한 주연 4인방의 모습이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어 기라성 같은 배우들의 대본 인증샷도 공개됐다. 박근형-최종원의 미소에는 인자함과 카리스마가 동시에 느껴지는데 두 원로 배우가 선보일 ‘믿보(믿고 보는)’ 연기력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손종학은 극중 아들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재원과 어깨동무를 하고 활짝 웃고 있다. 이 모습이 현실 부자를 떠올리게 해 두 사람의 연기 호흡에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신정근-박원상-진경은 맡은 역할마다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는 배우들인 만큼 대본 인증샷에서도 묵직함을 뿜어내고 있어 이들이 보여줄 활약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언터처블> 제작진 측은 “<언터처블>의 탄탄한 스토리와 이를 꽃피워 줄 배우들의 연기를 보장한다”며 “오늘(24일) 밤 11시에 JTBC에서 첫 방송되는 <언터처블>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첫 방송의 떨림을 전했다.

<언터처블>은 삶의 전부인 아내를 잃고 가족의 추악한 권력과 맞서는 차남 장준서와 살기 위해 악이 된 장남 장기서, 두 형제의 엇갈린 선택을 그린 웰메이드 액션 추적극. 선 굵은 연출력을 인정받은 조남국 감독과 밀도 높은 필력을 뽐냈던 최진원 작가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기대작이다. <언터처블>은 오늘(24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JT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