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강균성 "요즘 중고등학교 성교육 강의도 나간다"

라디오스타홈페이지 2017-11-23 13:34
<라디오스타> 강균성 "요즘 중고등학교 성교육 강의도 나간다"
강균성이 혼전순결 발언으로 유명해지며 요즘은 중,고등학교에 성교육 강사로 나가는 사연을 공개했다.



강균성은 11월22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중, 고등학교에 강의를 다닌다"며 "지루하지 않게 재미있게 강연해서 아이들이 좋아한다"고 밝혔다. 강균성은 강연 내용을 소개하며 "스킨쉽을 참고 싶을 때 하는 운동도 가르쳐 주면 어떨까 싶어서 운동을 알려준다"고도 밝혔다.


'혼전순결을 가지고 있으면 속궁합을 모르지 않느냐'는 MC들의 질문에 강균성은 "중,고등학생들 중에 그런 질문을 하는 아이들이 있다"며, "호기심에 물어보는 애들도 있고, 제 또래를 만났을 때 이런걸 물어보는데 저는 속궁합이 맞고 안 맞고의 기준점은 내가 만드는 건데, 내 경험으로 비교를 하는 건데 내가 그렇게 살아왔다면 서로 충분히 맞춰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의견을 밝혔다.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사유리는 "저랑 친한 45살 언니가 강균성씨를 만나고 싶어 한다, 천천히 가고 싶어한다"고 엉뚱한 발언을 했다.

오랜만에 돌아온 <라디오스타>, '무사방송 기원' 특집에는 스페셜 MC로 차태현이 출연했으며, 게스트는 김부선, 강균성, 사유리, 조영구가 출연했다.


iMBC 김경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