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수목드라마

<이판사판> 박은빈, 첫방송 앞두고 본방사수 독려!

수목드라마홈페이지 2017-11-22 17:26
<이판사판> 박은빈, 첫방송 앞두고 본방사수 독려!
박은빈이 주연으로 등판하는 SBS 새 수목드라마 <이판사판>이 첫선을 보인다.


올 한해 드라마계 최고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박은빈이 시원시원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로 오늘 밤 안방극장을 수놓는다. 박은빈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SBS 수목드라마 <이판사판> 촬영 현장에서 담은 깜짝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은빈은 ‘이판사판, 11월 22일 밤 10시 본방사수’라는 피켓을 들고 활짝 웃고 있다. <이판사판>으로 박은빈은 몰입을 높이는 정극 연기와 개성을 한 번에 녹여 시청자들과 만난다.


박은빈이 연기할 이정주는 어렵게 사법고시에 합격해 성공과 정의 사이에서 고민하는 인간적인 캐릭터다. 다소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주제에 박은빈의 연기력과 싱그러움이 만나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또한 <이판사판>에서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정주의 성장과 그를 둘러싼 사의현(연우진 분)과 도한준(동하 분) 그리고 정주의 롤모델인 유명희(김혜숙 분)와 얽히고설키는 관계가 시청자들에게 긴장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이판사판>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한다.


iMBC 김혜영 | 사진 나무엑터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