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자작돌’ 펜타곤, 후이 자작곡 ‘RUNAWAY’ M/V티저 영상 공개!

MUSIC톡홈페이지 2017-11-21 12:34
‘자작돌’ 펜타곤, 후이 자작곡 ‘RUNAWAY’ M/V티저 영상 공개!
'자작돌' 펜타곤이 컴백을 앞두고 다섯 번째 미니앨범 'DEMO_02'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펜타곤은 오늘 21일 펜타곤의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1월 22일 발매되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RUNAWA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각 멤버들의 강렬한 모습과 함께 같은 곳을 향해 뛰어가는 모습을 담고 있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질 예정이다.

펜타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DEMO_02'는 지난 9월 발매된 [DEMO_01] 앨범의 연장선을 앨범으로 음악 작품을 칭하는 사전적 의미인 ‘DEMO’에서 뜻을 차용하고 타이틀곡을 포함한 전 곡 모두 펜타곤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두 번째 앨범이다.

타이틀곡 'RUNAWAY'는 워너원의 'NEVER', '에너제틱(Energetic)'을 작곡해 올해 가장 주목받는 '작곡돌'로 떠오른 후이와플로우블로우(FlowBlow)의 곡으로 방황하는 청춘의 아픔을 담았던 지난 타이틀곡 'Like This'에 이어 불안한 미래에도 포기하지 않고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희망을 그려낸 곡으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강렬한 인트로와 박력 넘치는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펜타곤은 컴백 다음 날인 오는 11월 23일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네 번째 단독콘서트 [TENTASTIC Vol.4 ~DREAM~]를 열고 팬들을 더 가까이서 만날 예정이다.

한편, 펜타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DEMO_02'는 오는 11월 22일 18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큐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