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씨엘씨, 소아당뇨 홍보 및 봉사활동 공로로 서울시장 표창 수상

이슈홈페이지 2017-11-20 16:30
씨엘씨, 소아당뇨 홍보 및 봉사활동 공로로 서울시장 표창 수상
걸그룹 씨엘씨가 소아 당뇨 홍보 및 봉사활동 공로로 서울시장 표장을 수상했다.


씨엘씨는 지난 18일 국회의사당 내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세계 당뇨병의 날 기념 소아 당뇨병 학술제 및 장학금 전달식에서 소아당뇨 홍보 및 봉사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UN에서 지정한 11월 14일 세계 당뇨병의 날을 기념하여 2011년부터 매년 국회에서 개최된 '소아 당뇨병 학술제와 장학금 전달식'이 올해는 11월 18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국회의사당 내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개최되었다.

씨엘씨는 "지난해 감사하게도 홍보대사 위촉된 이후 지속적으로 소아당뇨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아이들과 함께하는 것 자체로도 행복했는데, 서울특별시장 표창까지 받게 되니, 너무 부끄럽고 앞으로도 소아당뇨 아이들을 위해서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12주년 창립 기념행사로 꾸려진 이번 학술제 및 장학금 전달식은 당뇨병 가족과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들을 초대해 소아당뇨협회의 창립일과 세계 당뇨병의 날을 기념하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

한편, 씨엘씨는 지난 8월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FREE'SM'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각종 연말 행사와 새 앨범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