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성동일-정웅인-최무성, 슬기로운 연기 내공 폭발

수목드라마홈페이지 2017-11-20 15:34
<슬기로운 감빵생활> 성동일-정웅인-최무성, 슬기로운 연기 내공 폭발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베테랑 배우들의 슬기로운 연기 내공이 폭발한다.


tvN 새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연출 신원호, 극본기획 이우정, 극본 정보훈)이 오는 22일(수) 밤 9시 10분에 첫 방송한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슈퍼스타 야구선수 김제혁(박해수 분)이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되어 들어간 교도소 안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와 그 안에 사는 사람들의 생활을 그린 블랙코미디 드라마다. <응답하라> 시리즈로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신원호 감독의 신작으로 방송 전부터 관심이 뜨겁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성동일, 정웅인, 최무성, 유재명 등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먼저, 성동일은 감옥 내 사건 사고를 융통성 있게 처리하는 베테랑 교도관 ‘조주임’ 역을 맡았다. 다른 교도관들은 몰라도 그에게 수용자들의 꼼수는 통하지 않는다. 험악한 건달도 조주임 앞에서는 순한 양이 된다고. “감옥도 결국 사람 사는 곳”이라고 말하는 그는 주인공 제혁을 비롯한 수용자들을 배려해준다.

정웅인은 불같은 성격을 지닌 교도관 ‘팽부장’을 연기한다. 앞서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서도 정웅인은 날카롭고 험악한 인상의 ‘팽부장’으로 완벽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카리스마 악역의 절대 강자로 손꼽히는 배우답게, 이번에도 강렬한 인상을 전하는 내공 있는 연기가 기대된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특히 성동일을 비롯해, 신원호 감독의 전작 <응답하라1988>에 출연했던 베테랑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화제를 더했다. <응답하라> 신드롬을 이끈 제작진과 배우들이 다시 뭉쳐 최강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가슴 따뜻한 명품 연기를 선보였던 배우 최무성은 이번 작품에서 거친 카리스마를 지닌 ‘장기수’ 역으로 등장,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응답하라1988>의 학생주임, <비밀의 숲>의 검사장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한 배우 유재명도 이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특별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어떤 역할로 등장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와 더불어, <응답하라1988>의 막내 ‘노을’로 등장해 따뜻한 연기 감성을 전한 배우 최성원도 특별 출연한다. 최성원은 재소자 ‘점박이’역을 맡아 강한 임팩트를 느낄 수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전할 전망이다.

베테랑 배우들의 슬기로운 연기 내공으로 높은 완성도와 풍성한 이야기를 전할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22일(수) 밤 9시 10분에 첫 방송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