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월화드라마

김이지, <멜로홀릭> OST ‘맴돌아’ 오늘(20일) 발매..“작사 참여” 기대감↑

월화드라마홈페이지 2017-11-20 10:24
김이지, <멜로홀릭> OST ‘맴돌아’ 오늘(20일) 발매..“작사 참여” 기대감↑
그룹 꽃잠프로젝트의 김이지가 참여한 OCN과 옥수수(oksusu)의 드라마 <멜로홀릭> OST ‘맴돌아’가 발매된다.


국내 최초 크로스 플랫폼 드라마 <멜로홀릭>의 다섯 번째 OST ‘맴돌아’가 오늘 20일 낮 12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개성 강한 목소리의 보컬 김이지가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맴돌아’는 지난 17일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한 차례 주목받은 바 있다.

‘맴돌아’는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이 서로 쉽게 다가가지 못한 채 사랑을 갈구하는 마음을 표현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이다. 김이지 특유의 부드럽고 여린 목소리에 애틋한 선율의 피아노, 단단한 일렉기타의 리듬이 가미되어 따뜻하면서도 애절한 색채를 띠고 있다.

이번 OST는 <구가의 서>, <굿닥터> 등의 OST에 참여했던 프로듀서 겸 작곡가 회장님과 Lovelyee가 공동 작곡했으며, 김이지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맴돌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오늘 OST 음원 공개에 이어, 오는 21일에는 ‘맴돌아’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뮤직비디오에는 드라마 <멜로홀릭> 속 두 남녀 배우들의 달달하고 애틋한 장면들이 김이지의 따뜻하고 감성적인 목소리와 잘 어우러져 기대를 모을 예정이다.

김이지는 지난 2014년 그룹 꽃잠프로젝트의 EP앨범 ‘Smile, Bump’로 정식 데뷔했다. 이후 ‘꽃잠 프로젝트 콘서트’를 비롯해 다양한 공연을 통해 대중과의 만남을 이어갔다. 꽃잠프로젝트 활동뿐만 아니라 수많은 드라마의 OST에 솔로로 참여하고 있으며, 지난 9월 디지털 싱글 ‘Place’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꽃잠프로젝트의 김이지가 OST에 참여한 드라마 <멜로홀릭>은 매주 월, 화요일 9시 OCN과 옥수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오우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