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섹션TV 연예통신

<섹션TV 연예통신> 故김광석 부인 서해순 VS 이상호 기자 故김광석을 둘러싼 끝나지 않은 진실공방!

섹션TV 연예통신홈페이지 2017-11-19 12:31
<섹션TV 연예통신>  故김광석 부인 서해순 VS 이상호 기자  故김광석을 둘러싼 끝나지 않은 진실공방!

10주 만에 돌아온 MBC <섹션TV 연예통신>(기획 최원석, 연출 이경원)이 특집으로 10분 확대 편성했다.


오늘 방송되는 <섹션TV 연예통신> 에서는 연일 의혹이 더욱 커지고 있는 故 김광석의 미망인 서해순 씨와 이상호 기자의 불꽃 튀는 공방을 ‘팩트체크 사실은’에서 샅샅이 파헤쳐 본다.

故 김광석의 딸 서연 양의 죽음과 관련된 의혹에서 무혐의 처분을 받은 서해순 측 법률 대리인 박훈 변호사의 입장과, 영화 <김광석>의 감독인 이상호 기자의 무혐의 처분 이후 입장을 최초로 단독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미국에서 시작된 일명 성추행 고발 ‘미투(Me too·나도 당했다) 캠페인’이 사회적 이슈로 번지고 있는 가운데 한국에서도 연예계의 성추행, 성폭행 논란이 불거져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바있다.

최근 ‘조덕제 사건’과 ‘김기덕 감독의 폭행 및 베드신 강요 혐의’ 등 끊이지 않고 계속되는 연예계 성폭력 논란을 다룬 ‘섹션 기획’ 또한 오늘(19일) 오후 3시 35분에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 이미화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