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부암동 복수자들> 최병모, “찌질하고 못난 남편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기사입력2017-11-16 10:1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부암동 복수자들> 최병모가 종영을 앞두고 소감을 밝혔다.


극중 얄밉고 뻔뻔한 ‘병수’ 캐릭터로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은 최병모가 종영 소감을 전했다.

<부암동 복수자들>의 마지막 촬영을 마친 최병모는 “마지막 촬영을 마치고 헤어질 생각을 하니 시원섭섭합니다. 시청자 여러분들이 찌질하고 못난 남편 이병수까지 많이 사랑해주신 덕분에 마지막 회까지 기분 좋게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매회 모든 장면 하나하나에 애정을 담을 수 있게 도움을 주신 감독님, 스태프 분들 그리고 함께 고생한 배우 분들에게 감사합니다”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 어린 소감은 물론 드라마를 위해 함께 애쓴 모든 이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 “병수와는 이제 이별이지만 저는 다음 작품에서 더욱더 멋진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그동안 <부암동 복수자들>을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매우 감사드립니다”라고 작품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부암동 복수자들>은 재벌가의 딸, 재래시장 생선장수, 그리고 대학교수 부인까지 살면서 전혀 부딪힐 일 없는 이들이 계층을 넘어 가성비 좋은 복수를 펼치는 현실 응징극.

최병모는 이번 드라마에서 그 동안 도전해 본 적 없는 정략결혼에서 비롯된 무심한 남편이면서, 목표를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가릴 것 없는 얄밉고 뻔뻔하기 그지없는 캐릭터를 관록 넘치는 연기력으로 소화,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시도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뻔뻔함’으로 무장한 최병모의 열연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전작인 tvN <비밀의 숲>에서 보여준 비밀을 숨기고 있는 비리경찰의 모습을 전혀 찾아볼 수 없는 극과 극의 캐릭터를 소화하며 맞춤옷을 입은 듯 연기파 배우다운 완벽한 연기를 선보였다는 평이다.

이처럼 어떤 캐릭터를 맡겨도 찰떡 같은 소화력을 자랑하며 다채로운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관록의 배우 최병모가 이후 어떤 작품에서 명품연기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은 16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12회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iMBC 김혜영 | 사진 C9 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