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투깝스> 김선호, 미워할 수 없는 매력男 ‘공수창’ 되기 위해 ‘열공’

기사입력2017-11-15 14:2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11월 27일(월) 첫 방송될 MBC 새 월화특별기획 <투깝스>(극본 변상순/연출 오현종/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에서 신이 내린 사기꾼 공수창으로 분할 김선호가 또 다른 매력을 장착하고 새 드라마에 임하는 각오와 소감을 전했다.


<투깝스>는 강력계 형사 차동탁(조정석 분)과 뼛속까지 까칠한 사회부 기자 송지안(혜리 분), 미워할래야 미워할 수 없는 사기꾼 공수창(김선호 분) 세 사람이 펼치는 판타지 수사 드라마.

드라마 시작에 앞서 김선호는 “대본이 너무 재미있었다. 특히 엔딩 장면들이 강하게 가슴에 다가왔고, 그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지고 기대되는 마음이 커졌던 것 같다. 또 존경하는 배우들과 함께 드라마를 할 수 있다는 것이 많은 매력 중 하나였다”고 <투깝스>를 선택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어 “공수창은 늘 긍정적인 마인드의 소유자. ‘미워할래야 미워할 수 없다’라는 말이 가장 중요한 것 같다. 가슴속 깊숙이 슬픔과 아픔을 간직하고 있지만 어떤 상황이 와도 긍정적인 선택을 하는 매력적인 인물이자 시청자분들께 즐겁고 행복한 기분을 위트 있게 전달할 수 있는 캐릭터”라고 소개했다.


뿐만 아니라 김선호는 “차동탁과 공수창, 두 남자 모두 츤데레 같은 점이 많다. 말도 툭툭 내뱉거나 예쁘게 하진 않지만 본성은 착하고 따뜻한 인물이기 때문에 서로 티격태격하지만 두 사람의 진심이 담긴 대화는 드라마의 큰 재미 요소이지 않을까 싶다”며 관전 포인트를 전해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공수창을 준비하면서 많은 선배님들의 사기꾼 연기 영상이나 진짜 사기꾼 다큐멘터리 등을 참고했다”고 전하며 “남을 속일 땐 진심으로 속여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연기에 임하고 있다. 본연의 공수창과 사기꾼 공수창, 전혀 다른 상황에 따라 목소리 톤의 높낮이는 물론 호흡, 말투 등 다르게 하려고 한다”고 덧붙여 김선호가 선사할 새로운 모습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더불어 “공수창과 차동탁, 두 사람의 케미에 집중하고 있고, 밝고 위트 있는 그런 편안한 캐릭터로 시청자분들께 다가가고 싶다. 그만큼 매 순간 노력하고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작품에 임하는 남다른 마음가짐을 밝혀 드라마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이처럼 김선호는 열정 가득한 자세로 <투깝스> 속 공수창을 만들어 내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때문에 김선호의 연기 변신과 색다른 매력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조정석(차동탁 역), 혜리(송지안 역), 김선호(공수창 역)의 만남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 <투깝스>는 오는 11월 27일(월) <20세기 소년소녀> 후속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피플스토리컴퍼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