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미스티> 비밀을 가진 미스터리한 하명우 役 뮤지컬 배우 임태경 캐스팅 확정!

기사입력2017-11-14 15:1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뮤지컬 배우 임태경이 <미스티>에 전격 캐스팅됐다. 이는 임태경의 TV 드라마 첫 출연으로 관심을 모은다.


JTBC 드라마 <미스티>(극본 제인, 연출 모완일, 제작 글앤그림)는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고혜란(김남주)과 그녀의 변호인이 된 남편 강태욱(지진희), 그들이 믿었던 사랑의 민낯을 보여주는 격정 미스터리 멜로. 임태경은 극 중 스스로 감옥에 갇힌 의문의 남자 하명우 역을 맡았다. 비밀을 가진 미스터리 한 인물로 등장, 격정 미스터리 멜로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2005년 창작 뮤지컬 <불의 검>을 시작으로 <베르테르>, <모차르트!>, <황태자 루돌프>,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나폴레옹> 등 파워풀한 가창력과 섬세한 연기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뮤지컬 황태자로 불리는 임태경. 콘서트와 해외 공연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는 실력파 뮤지션이자 뮤지컬 배우인 그가 데뷔 이후 <미스티>로 첫 드라마에 도전하게 됐다. 그는 <미스티>의 어떤 매력에 끌린 걸까.

임태경은 “<미스티>의 대본을 읽다 보니 비밀을 가진 하명우라는 남자와 닮은 점이 많은 것 같았다. 그래서 용기를 냈다”며 출연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설명, 높은 싱크로율에 궁금증을 더했다. 여기에 실제 지난 10월에 진행된 <미스티> 전체 대본 연습 현장은 물론이고 최근 첫 촬영에서 임태경이 눈빛만으로도 분위기를 압도했다는 후문은 무대 위를 장악했던 그가 드라마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인다.


제작진은 “뮤지컬 황태자 임태경이 <미스티>에 합류하게 됐다. 덕분에 더욱 든든한 라인업을 구축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히며 “임태경이 뮤지컬이 끝난 후, 첫 드라마인 <미스티>를 위해 철저한 준비 중이다”는 말과 함께 “임태경이 높은 싱크로율과 쌓아온 무대 장악력으로 신선한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미스터리의 한 축을 담당할 임태경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미스티>는 <드라마 스페셜-시리우스>, <뷰티풀 마인드>를 연출한 모완일 PD의 JTBC 첫 작품으로, 제인 작가가 집필을 맡았으며 강은경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한다. 내년 1월 JTBC 방송 예정.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씨티씨웍스(CTCWORK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