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슬기로운 감빵생활> 재소자 박해수X교도관 정경호, 비하인드 투샷 공개

기사입력2017-11-14 14:4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촬영 사진이 첫 공개됐다.


오는 22일(수) 밤 9시 10분, tvN 새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연출 신원호, 극본기획 이우정, 극본 정보훈)이 첫 방송한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슈퍼스타 야구선수 김제혁(박해수 분)이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되어 들어간 교도소 안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와 그 안에 사는 사람들의 생활을 그린 블랙코미디 드라마다. <응답하라> 시리즈로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신원호 PD의 신작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첫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이 주연배우 박해수와 정경호의 촬영 장면이 엿보이는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박해수와 정경호, 두 배우의 슬기로운 조합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는 상황. 극중 박해수는 하루아침에 인생이 180도 바뀐 ‘김제혁’역을, 정경호는 엘리트 교도관 ‘이준호’역을 맡았다. 재소자와 교도관이라는 상반된 역할을 연기하는 두 배우의 늠름한 투샷이 눈길을 끌며, 이들이 어떤 시너지를 낼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박해수가 연기하는 김제혁은 메이저리그 진출을 앞둔 슈퍼스타 야구선수에서,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된 인물이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는 모두의 영웅에서 범죄자 신세로 추락한 슈퍼스타 김제혁이 교도소에 들어온 첫날 막막하고 먹먹한 심정이 엿보인다. “’이 드라마는 주인공 김제혁의 교도소 ‘적응기’이자, 최악의 환경에서 재기를 위해 노력하는 ‘부활기’이며, 교도소라는 또 다른 사회를 살아가는 ‘성장기’”라는 제작진의 설명처럼 6미터 담장 안 교도소에 갇히게 된 김제혁이 최악의 상황을 어떻게 헤쳐나갈지, 기막힌 스토리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는 교도관들의 이야기도 기대 포인트 중 하나다. 재소자들이 볼일을 보고 잠을 자고 밥을 먹는 것까지 24시간 지켜봐야만 하는 교도관들에게도 교도소는 자유가 없는 공간. 드라마에서는 흔하게 다루지 않았던 교도관이라는 직업과 교도소라는 낯선 공간에 대한 색다른 이야기가 신선함을 더할 전망이다. 극중 정경호가 연기하는 엘리트 교도관 이준호는 김제혁에 대해서라면 모르는 게 없고, 김제혁 이야기만 나오면 유독 흥분한다고. 준호와 제혁 사이에 어떤 특별한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tvN 새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오는 11월 22일 수요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CJ E&M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