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이민기, ‘김장 노동 4종 세트’ 공개! #일바지 #고무장갑

월화드라마홈페이지 2017-11-13 10:54
<이번 생은> 이민기, ‘김장 노동 4종 세트’ 공개! #일바지 #고무장갑
일바지와 고무장갑을 장착한, 이민기의 ‘김장 노동 4종 세트’가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이는 오늘(13일) 방송될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극본 윤난중/연출 박준화/제작 스튜디오드래곤, MI) 11회의 한 장면으로 윤지호(정소민 분)의 고향 집에 간 남세희(이민기 분)의 파란만장한 노동 현장을 공개, 역대급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지호는 시댁 제사 준비를 하고 온 자신의 정성을 돈으로 갈음한 세희에게 마음이 상해, 돈 대신 똑같이 노동으로 갚을 것을 통보한 상황. 이에 세희가 남해로 내려가 지호네 집 김장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 정식으로 처갓집에 첫 방문하는 목적이 다름 아닌 김장이라는 사실이 흥미롭다.

공개된 사진에선 어른들이 준 막걸리를 받아 마시거나 본격적인 노동에 돌입하는 등 세희의 새로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무심하게 마늘을 쥐고 빻는 것은 물론 절인 배추를 물에 헹구는 작업과 마지막으로 아궁이에 불을 지피는 모습까지 그야말로 퍼펙트한 남세희 표 김장의 정석을 보여줄 것이라고.

또한 평소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만을 선보였던 세희가 트레이닝 복과 일바지, 고무장갑을 장착해 일 할 준비를 완벽하게 갖춘 것부터 웃음을 유발한다. 11회 만에 처음 만나는 신선한 비주얼의 세희가 지호네 가족과 함께 어울리며 펼칠 활약이 호기심을 부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선을 긋는 세희를 향해 강력한 반격에 들어간 지호의 불타오르는 김장복수가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를 계기로 두 사람의 사이는 어떻게 변화할지, 또 다른 새로운 사건을 야기하지 않을까 하는 시청자들의 기대가 상승하고 있다.

한편, 이민기의 역대급 비주얼과 김장 소동은 오늘(월) 밤 9시 30분,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11회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