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밥상 차리는 남자> 서효림, '폭소만발' 만취 3종 세트!

기사입력2017-11-12 16:1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서효림이 코믹 만취 연기의 새 지평을 연다.


파란만장한 사건들과 시트콤 뺨치게 코믹한 연출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극본 박현주/연출 주성우/제작 ㈜김종학프로덕션, GNG프로덕션㈜)(이하 ‘밥차남’) 측이 19-20회 방송을 앞둔 12일, 서효림(하연주 역)이 술에 취해 인사불성이 된 모습이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스틸 속 서효림의 만취 모습은 배꼽을 강탈한다. 서효림이 야채 트럭이 자기 집 안방인 것처럼 쌔근쌔근 잠들어 있는 것. 무엇보다 서효림은 마치 이불을 덮듯 대파를 야무지게 쥐고 숙면을 취하고 있어 폭소를 유발한다. 더욱이 마스카라 범벅이 된 서효림의 얼굴 역시 폭소를 유발한다. 이어 서효림은 꿀잠에서 깨어난 모습. 서효림은 마치 휴대폰인냥, 검정색 구두를 귀에 딱 붙이고 폭풍 통화를 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박장대소케 한다. 특히 서효림은 통화 중에 아이처럼 엉엉 우는 등 수화기 너머의 누군가(?)와 진지한 교감을 나누기까지 하는 모습. 이에 서효림의 통화상대는 누구인지, 과연 이토록 술을 마신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김수미는 서효림의 옆에서 어떻게든 그를 진정시키기 위해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고 있다. 그러나 서효림의 귀에는 아무것도 들리지 않는 듯 무아지경인 상태. 이처럼 김수미-서효림, 두 사람의 실감나는 연기에 웃음이 날 뿐 아니라 극중 상황이 얼마나 버라이어티 할지 예측이 돼, 매회 코믹한 연출로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한 ‘밥차남’이 또 한번 역대급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본 스틸은 서울 모처에서 촬영되었다. 이날 실제 야채트럭 위에서 촬영이 진행된 만큼 서효림은 배추, 대파 등 야채더미 속에 파묻혀 연기를 해야 했다. 서효림은 야채더미 속에서 누워있다가, 앉았다가, 발버둥 치는 등 그야말로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를 펼쳤고, 서효림의 열연 덕분에 트럭 위의 야채들이 뭉개져 현장에서는 파 냄새가 진동할 정도였다는 후문.

한편 지난 <밥차남> 17-18회에서는 연주가 남편 소원(박진우 분)을 위해 엄마 춘옥(김수미 분)과의 생이별을 결심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춘옥이 연주를 되찾기 위해 소원을 찾아가 마지막 히든카드를 꺼내놓은 상황. 이에 소원-연주가 부부의 사랑을 무사히 지킬 수 있을지, 아니면 ‘헬리콥터 맘’ 춘옥이 죽고 못사는 딸 연주를 다시 품을 수 있을지 이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MBC <밥상 차리는 남자>는 아내의 갑작스런 졸혼 선언으로 가정 붕괴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의 행복한 가족 되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가족 치유 코믹 드라마. ‘주말 불패신화’ 주성우 감독-박현주 작가가 의기투합하고 최수영-온주완-김갑수-김미숙-이일화-심형탁-박진우-서효림이 출연하는 믿고 보는 주말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12일) 저녁 8시 45분에 19-20회가 연속 방송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김종학프로덕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