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더패키지> 김나영X딘딘, OST ‘The Package’로 완벽 콜라보 예고!

기사입력2017-11-10 10:0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가수 김나영과 딘딘이 참여한 JTBC 드라마 <더 패키지>의 OST ‘The Package’가 발매된다.


다양한 인물들의 8박 10일 프랑스 여행기를 담은 JTBC의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의 여섯 번째 OST ‘The Package’가 오늘 10일 낮 12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아름다운 영상과 따듯한 이야기를 담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의 드라마 <더 패키지>의 여섯 번째 OST ‘The Package’가 오늘 10일 발매된다. 새롭게 음원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김나영과 딘딘의 듀엣곡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The Package’는 드라마의 제목과 같이 여행 중 사랑에 빠진 남녀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특히 드라마 <더 패키지>의 음악감독 개미(강동윤)와 히트작곡가 김세진이 공동으로 작곡한 곡으로 알려졌으며, 딘딘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나영은 지난 2013년 Mnet <슈퍼스타 K5>에 출연해 가창력을 입증 받았으며, 이후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어 지난 2014년 데뷔 싱글 ‘니말대로’를 발표하며 발라드 가수로서 입지를 굳혀왔다. 또한 ‘그럴리가’, ‘Believe me’ 등 꾸준히 음원을 발매하며 지난 2015년 발매한 싱글 앨범 ‘어땠을까’로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믿고 듣는 가수 반열에 올랐다.

딘딘은 지난 2013년 Mnet <쇼미더머니2>를 통해 데뷔했으며, 이후 각종 OST에 참여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어 예능방송에서 활약을 펼쳐온 딘딘은 칸토, 코니, 민아 등 듀엣과 콜라보 음원을 통해 래퍼로서 입지를 굳혀왔다. 2014년 싱글 ‘No Limits’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딘딘은 대중과 팬들의 호평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전개 중이다.

JTBC의 드라마 <더 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나가는 여행드라마다. 김나영과 딘딘이 참여한 <더 패키지>의 OST ‘The Package’는 10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오우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