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투깝스> ‘상남자’ 이시언-윤봉길, 조정석의 비공식적(?) 조력자로 활약 예고

기사입력2017-11-10 09:5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이시언과 윤봉길이 상남자의 의리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MBC 새 월화특별기획 <투깝스>(극본 변상순/연출 오현종/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에서 전설의 칼잡이 용팔이(이시언 분)와 그의 오른팔 도끼(윤봉길 분)가 강력계 형사 차동탁(조정석 분)과 그의 몸에 빙의된 사기꾼 영혼 공수창(김선호 분)의 수사에 비공식적(?) 조력자로 활약을 예고한 것.

극 중 용팔이는 대한민국에서 알아주는 칼잡이였으나 지금은 작은 룸살롱의 사장으로 현직에서 이름을 날리던 이답게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정보력을 보유하고 있어 형사 동탁이 예의주시하고 있는 인물. 여기에 도끼는 용팔이의 오른팔로 그가 하는 말과 시키는 일이라면 무조건 따르는 절대적인 충성심의 소유자.

특히 용팔이와 도끼는 자신들의 장점과 특기를 십분 활용, 동탁과 수창의 수사에 적극 협조한다. 두 남자는 어디서도 쉽게 얻지 못할 고급 정보들을 제공하는가 하면 동탁과 수창이 위험에 처해있을 때 나타나 도움을 주는 등 곳곳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고.


이와 같이 겉모습은 누구 봐도 겁먹을 만큼 거칠고 험악하지만 안에 감춰진 속내만큼은 따뜻하고 섬세한 용팔이와 도끼의 반전 가득한 면모는 극을 보는 색다른 즐거움이 되어줄 전망이다. 이에 상남자들의 진한 의리를 보여줄 이들의 활약이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투깝스>의 제작진은 “이시언과 윤봉길은 조정석, 김선호를 잇는 브로맨스 케미로 시청자들의 웃음 코드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하는 일은 비합법적이지만 수사를 도우려는 의지만큼은 투철한 두 남자의 고군분투가 드라마에 활력소가 되어 줄 테니 이들의 연기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처럼 이시언과 윤봉길은 <투깝스>의 활력소로 드라마의 재미를 한층 더 배가시킬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는 후문. 다수의 작품을 통해 안방극장의 시선강탈자로 등극한 두 남자가 <투깝스>에서 또 어떤 새로운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강력반 형사 차동탁으로 분한 조정석의 1차 캐릭터 티저를 공개, 온라인을 발칵 뒤집어놓고 있는 <투깝스>는 강력계 형사 차동탁과 뼛속까지 까칠한 사회부 기자 송지안(혜리 분)이 펼치는 판타지 수사 드라마. 오는 11월 27일(월) <20세기 소년소녀>의 후속으로 첫 방송 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피플스토리컴퍼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