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시골경찰2> 신현준-오대환-이정진-이재준, 신선한 조합 기대!

기사입력2017-11-09 09:5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MBC 에브리원 <시골경찰2>의 순경 4인방이 시골 인심이 담긴 밥상과 함께 따뜻한 환영을 받았다.


11월 20일(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시골경찰2>는 영주에 위치한 문수 치안센터에 완벽 적응 중인 순경 4인방 신현준, 오대환, 이정진, 이재준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문수 치안 센터로 배치 받은 첫 날, 네 명의 시골 순경이 치안센터의 센터장이 직접 차린 시골 밥상을 대접받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맏형 신현준은 커다란 상을 어깨에 지고 나르는 장면이 포착되었다. 어떤 일이든 가리지 않고 솔선수범하는 큰형 신현준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신현준은 새로운 문수 치안센터에서도 원래 근무하던 순경처럼 자연스러운 터줏대감의 면모를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먹요미’ 캐릭터로 큰 사랑은 받은 오대환은 문수 치안센터장님이 차린 시골밥상을 깔끔히 비워내며 식욕을 돋우는 ‘먹방’을 선보였다. 1탄에 이어 <시골경찰2>에서도 오대환은 맏형 신현준과 티격태격하며 최강의 앙숙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냄비 뚜껑을 들고 식사 준비를 돕는 이정진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이정진은 <시골경찰2>에서 요리도 숙소 살림도 완벽히 해내는 주부 9단의 실력을 보이며 ‘영주댁’이라는 새로운 칭호를 받았다는 전언. 1탄에서 신현준이 맡았던 살림꾼의 역할을 2탄에서 ‘영주댁’ 이정진이 물려받으며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속 막내 순경 이재준은 경찰 제복으로 한층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큰 키에 완벽한 외모를 갖춘 이재준은 <시골경찰2>에서 의외의 허당끼가 공개되어 ‘구멍 순경’으로 등극했다는 후문. 막내 이재준의 귀여운 허당미를 기대해보아도 좋다.

<시골경찰2>의 네 순경을 위해 차려주신 정성 가득한 시골밥상에 신현준, 오대환, 이정진, 이재준은 더 힘을 내서 마을 치안을 위해 힘쓸 것을 약속했다.

<시골경찰>은 연예인들이 직접 순경으로 생활하며 민원을 처리해 나가는 모습을 그린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2탄에는 1탄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신현준, 오대환에 신임 순경 이정진과 이재준이 함께 할 예정이다. 새로운 멤버 조합을 갖춘 <시골경찰2>가 새로운 촬영지 영주 무섬마을에서 어떤 이야기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시골경찰2>는 MBC 에브리원을 통해 11월 20일(월) 첫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MBC 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