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투깝스> 조정석, 심박수 급상승 시키는 1차 티저 영상 공개!

기사입력2017-11-08 14:3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투깝스>가 격이 다른 판타지 수사극을 예고했다.



오는 11월 27일(월)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특별기획 <투깝스>가 오늘(8일) 범인 때려잡는 강력반 형사 차동탁으로 분한 조정석의 첫 번째 티저 예고 영상을 공개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지수를 급상승시키고 있다.

<투깝스>는 강력계 형사 차동탁(조정석 분)과 뼛속까지 까칠한 사회부 기자 송지안(혜리 분)이 펼치는 판타지 수사 드라마.

도로 한복판을 질주하는 추격전으로 시작된 티저 영상은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며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분노가 담긴 주먹과 화끈한 돌려차기로 범인을 때려잡는 차동탁의 모습은 짜릿함까지 안겨주고 있다.


조정석은 매서운 눈빛으로 상대를 움찔하게 만들고, 날렵한 발차기로 캐릭터의 거친 매력을 폭발시키고 있다. 범인 잡는 ‘저승사자’로 불릴 만큼 사생결단의 의지가 드러나는 표정이 보는 이들을 압도하며 차동탁의 거친 성격을 뚜렷이 표현하고 있다.

여기에 경찰 제복을 말끔하게 차려입고 날카로운 눈빛으로 총구를 겨눈 그의 모습은 형사 차동탁과 이미 혼연 일체된 모습. 특히 “나? 중앙서 강력반 차동탁 형사”라며 상대를 압도하는 조정석의 박력 넘치는 모습은 단숨에 여성 팬들의 마음을 훔치며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이처럼 티저 영상 공개만으로도 조정석 표 <투깝스>가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는 다수의 작품에서 보여준 조정석만의 연기 내공과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 때문. 섬세한 감정선으로 인물의 감정 변화를 공감 있게 전하고 때로는 특유의 능청스러움으로 코믹함까지 더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던 바.

이에 불같은 성격의 형사와 뺀질함이 하늘을 찌르는 사기꾼을 넘나드는 1인 2역 차동탁을 소화해낼 조정석의 색다른 시도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조정석의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으로 박진감 넘치는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한 <투깝스>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가운데 올 하반기 신선한 자극을 선사할 새로운 판타지 수사극으로 찾아올 전망이다.

한편, 탁월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오현종 감독과 변상순 작가가 집필을 맡아 열띤 관심을 받고 있는 기대작 <투깝스>는 오는 11월 27일(월) <20세기 소년소녀>의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iMBC 조혜원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