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소장가치 200%' <더 패키지> OST, 오늘(8일) 스페셜 앨범 예약판매 시작!

기사입력2017-11-08 10:1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JTBC 드라마 <더 패키지>에 수록된 OST의 스페셜 앨범이 발매된다.


다양한 인물들의 8박 10일 프랑스 여행기를 담은 JTBC의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의 모든 OST가 담긴 스페셜 앨범이 오늘 8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프랑스 올 로케 촬영과 ‘패키지여행’이라는 색다른 소재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드라마 <더 패키지>는 국내 최정상 가수들의 참여로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이번 <더 패키지>의 OST는 지난 2016년을 뜨겁게 달군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와 <구르미 그린 달빛> 등 다수의 OST 히트작을 만들었던 음악감독 '개미(강동윤)'의 지휘로 만들어져 더욱 다양한 색채의 트랙들을 접할 수 있다.

이번 스페셜 앨범에서는 남녀 주인공의 사랑이 시작될 때의 설렘 가득한 기분을 펑키사운드로 표현한 B1A4의 ‘You are my baby’, 아름다운 여행을 서정적인 멜로디로 표현한 디에이드의 ‘Unreal’, 운명처럼 다가온 사랑을 블루스 풍 발라드로 그려낸 존박의 ‘운명처럼’이 수록되어 있다. 이어 그룹 갓세븐의 JB와 잭슨이 부른 설렘 가득한 사랑노래 ‘U&I’와 몽환적인 음색과 분위기로 드라마 방영 이후 가창곡 만큼 사랑을 받아 선공개 된 임지은의 ‘Imagine’, 달달한 보이스로 귀와 마음을 사로잡는 윤딴딴과 은하의 ‘오늘따라 예쁘다’, 딘딘의 신나는 랩과 김나영의 매력 넘치는 음색이 함께한 ‘THE PACKAGE’까지 드라마와 함께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했던 OST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디지털 싱글로 공개되지 않았던 연주곡들까지 스페셜 앨범에 수록되어 감동을 더 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연주곡들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의 음악감독으로 명성을 떨친 음악감독 ‘개미’의 진두지휘 아래, 이건영, 이성구, 박정환, 이규옥 및 한국 콘텐츠 진흥원 지원 사업으로 탄생한 오우 크리에이터 그룹(박윤서, 박미선, 박혜민, 정유진) 등 국내 최고의 영상음악 작곡팀이 참여한 곡들로 알려지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내 최고의 작곡팀이 선보인 곡들로 가득 찬 이번 <더 패키지> OST의 스페셜 앨범은 퀄리티 높은 연주곡들을 제공하며 드라마의 감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어 프랑스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였던 만큼, 타 드라마 연주곡들과는 다른 유럽 감성의 다채로운 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더 패키지>의 스페셜 앨범은 OST 음원들뿐만 아니라 스페셜 한 MD 구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프랑스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일러스트가 그려진 패키지 안에는 주연 배우들의 포토카드(4종 중 랜덤 2종)와 프랑스 명소가 그려진 카드케이스(2종 중 랜덤 1종), 포스터(2종 중 랜덤 1종), 스티커 5종 등 다양한 구성품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JTBC의 드라마 <더 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 나갈 여행 드라마로, 드라마 <추노>, <7급 공무원>, 영화 <해적> 등 히트작 메이커 천성일 작가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방송가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하반기 기대작이다. 드라마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의 전창근 PD가 여행의 감성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불어넣는다.

한편, 실력파 가수들의 참여로 화제가 된 JTBC 드라마 <더 패키지>의 스페셜 앨범은 오늘 8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한정 판매 될 예정이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오우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