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사랑의 온도> 흔들리는 서현진X양세종과 김재욱의 도움, 관계에 영향 미칠까?

기사입력2017-11-08 09:1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여전히 서로의 합의점을 찾지 못하고 흔들리는 <사랑의 온도> 서현진과 양세종. 흔들리는 두 사람과 달리 김재욱에게는 성공한 어른이 가지는 안정감이 있었다.


지난 7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극본 하명희, 연출 남건,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방송분에서 엄마 박미나(정애리)의 수술로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했던 이현수(서현진). “일하는 사이에 사적인 거 부탁하기 미안하다”며 박정우(김재욱)에게 말하기를 주저했지만, 이 소식을 전해 들은 정우가 단번에 해결해주었다. 여전히 가족의 일로 부딪히는 온정선(양세종)과 달리 묵묵히 뒤에서 현수를 도와주는 정우. 이런 상황은 온수커플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까.

지난 방송에서 현수는 자신이 들어갈 자리를 내주지 않는 정선에게 “왜 자기만 생각해?”라며 그동안 쌓아왔던 감정을 표출했지만, 정선은 현수의 이야기를 듣기만 할 뿐이었다. “언제쯤 나한테 자기 인생에 들어와도 된다고 허락해줄 거냐”는 현수에게 정선은 “난 누군가와 내 깊은 고통을 나눠본 적이 없어. 그걸 당장 하라고 하는 거 아니지 않아?”라고 답해 계속해서 같은 이유로 부딪히는 두 사람의 간극은 쉽게 좁혀질 것 같지 않았다.

정선과의 일만으로도 머리가 복잡한 현수에게 엄마가 뇌동맥류 진단을 받았고, 부풀어 오른 혈관이 터질 수 있어 빨리 수술을 받아야 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러나 워낙 대기자가 많아 3개월을 기다려야 했고, 현수는 지홍아(조보아)의 인맥까지 동원했지만 방법을 찾지 못했다.


홍아는 정우에게 도움을 청하지 못하는 현수를 보고는 정우에게 현수 어머니의 소식을 전했고, 정우는 곧바로 미나(정애리)가 입원해있는 병원장을 찾아가 수술 일정을 잡았다. 사회적으로 성공한 능력 있는 어른 남자의 모습은 해당 병원 출신인 아버지(안내상)에게 부탁하고도 “네 나이가 몇 살인데 벌써 결혼을 하냐. 결혼할 사람도 아닌데 왜 공을 들이냐”며 거절당한 정선의 상황과 극명하게 대비됐다.

현수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없었던 정선은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했다. 뇌동맥류에 좋은 양파 스프를 끓였고, 수술 당일에도 도시락을 준비해 미나의 병실을 찾았지만, 그곳에서 현수의 부모님과 한 가족처럼 살갑게 대화를 나누는 정우를 본 정선은 차마 병실 안으로 들어가지 못하고 돌아섰다. 현수에게 확신을 주지 못하고 흔들리는 자신과 달리 언제나 현수에게 필요한 도움을 주는 정우와 정우를 마음에 들어 하는 현수의 부모님을 목격했기 때문이다. 다른 환경과 상황에 흔들리는 온수커플, 아픈 사랑을 어떻게 극복할까.

한편 <사랑의 온도>는 온라인 동호회 채팅으로 시작해 현실에서 만나게 된 드라마 작가 지망생 현수(닉네임: 제인)와 프렌치 셰프를 꿈꾸는 정선(닉네임: 착한스프), 그리고 이들의 주변 인물들을 통해 피상적인 관계에 길들여져 있는 청춘들의 사랑과 관계를 그리고 있는 멜로드라마다.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

iMBC 백아영 | 화면캡쳐 S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