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20세기 소년소녀

<20세기 소년소녀>, 본격 제주도 뽐뿌 부르는 한예슬-이상우 커플 여행

20세기 소년소녀홈페이지 2017-11-08 01:07
<20세기 소년소녀>, 본격 제주도 뽐뿌 부르는 한예슬-이상우 커플 여행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 촬영차 제주도를 찾은 사진진(한예슬)과 안소니(이상우)가 부러운 제주도 커플 여행 코스를 보여줬다.


MBC 월화특별기획 <20세기 소년소녀>에서 한 때의 팬이었던 사진진, 한 때 스타였지만 지금은 아침드라마 실장님 역할만 하고 있는 안소니는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5에 가상부부로 출연하고 있다.


원래는 사진진이 안소니를 더 좋아하고 팬으로서 응원하고 있었지만, 사진진의 착한 성품을 알게 된 안소니가 지금은 그녀를 이성으로 더 좋아하게 되었다.


두 사람은 제주도에서 함께 자전거를 타고, 숲길을 거니는 등 보통의 커플들이 제주도에서 하는 충실한 데이트코스를 따르며 가상 연애를 했다. 워낙 비주얼이 출중한 한예슬-이상우 커플이다 보니 모든 장면이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처럼 예뻤는데, 극중 <우리 결혼했어요>가 가상이라는 게 아쉬울만큼 잘 어울리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한편, 11월 7일 방송된 회차에서 공지원(김지석)과 사진진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 하게 되어 앞으로 이 커플의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될지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20세기 소년소녀> 역시 당초 예정되었던 회차 중 반절이 방영되었고 이후의 방영분이 어떻게 진행될지 기대를 모은다.


<20세기 소년소녀>는 월,화 밤 10시에 MBC에서 방송된다.




iMBC 김송희 | 사진 MBC 방송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