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비디오스타>최정원, “인기없던 사람 중에 연예인 하는사람 없지않나요”

예능홈페이지 2017-11-07 23:14
<비디오스타>최정원, “인기없던 사람 중에 연예인 하는사람 없지않나요”
최정원이 “인기없던 사람중에 연예인 하는사람 없지않나요” 라며 학창시절 인기를 과시했다.


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예능 유전 폭발! 엑스트라 버진 지성인’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특집에는 배우 최정원, 이세창, 개그맨 김현철, 이상훈이 출연했다.

박나래가 “학창시절 인기를 묻자 ‘인기없던 사람 중에 연예인 하는 사람 없지 않나요’ 라고 돌려 말씀해주셨는데 대놓고 인기자랑 시원하게 해달라”고 요청하자 최정원이 “옆학교 축제기간에 꽃다발 받는 경쟁이 있었다. 그당시 꽃다발을 많이 받았다. 4~500다발 정도 받았다”고 학창시절 에피소드를 말했다.


박나래가 “김지석이랑 옆학교를 같이 다녔는데 둘 중 누가 더 인기가 많았냐”고 묻자 최정원이 “지석이는 옆학교여서 잘 몰랐어요”라고 하며 “유학을 갔다가 고등학교 2학년때 전학을 와서 잘 몰랐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그당시 (제가 다니던) 학교에 투컷, 서지석, 김지석, 양동근이 있었는데 다들 인기가 많았었다.”며 “(하지만) 꽃다발 받은 순으로 하면 당연히 저죠.” 라고 말했다.

뒤이어 김현철이 “나도 (인기에) 공감한다.”며 “나는 외모상으로 인기가 많을 수는 없었겠지만, 같이 수업들으면 와서 여학생들이 ‘네가 걔니?’라며 말을 걸었었다.” 고 덧붙였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 임성희 | 화면캡쳐 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