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이번 생은> 정소민, 시댁에서 새댁의 모습으로 전부치기+상치우기 미션 수행!

기사입력2017-11-07 14:0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정소민이 영락없는 새댁의 포스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세입자와 집주인의 관계에서 서로에게 서서히 스며들기 시작한 윤지호(정소민 분)와 남세희(이민기 분)의 서사가 흥미를 더해가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지호가 결혼 후 첫 시댁행사에 소환된 현장이 포착된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호가 작업복인 앞치마 차림으로 자연스럽게 세희의 집에서 집안일을 거들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전을 부치거나 시어머니 조명자(문희경 분)를 도와 상을 치우는 지호의 자태에서는 누가 봐도 영락없는 새댁의 포스가 느껴지고 있다. 여기에 세희의 집이지만 정작 그는 그림자조차 보이지 않아 그의 행방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는 오늘(7일) 방송될 <이번 생은 처음이라> 10회의 한 장면으로 지호는 말로만 듣던 시월드(?)를 체험하게 될 전망이다. 세희가 결혼하기 전부터 며느리에 대한 환상을 품어왔던 명자가 자신의 판타지 실현에 들어가면서 그 여파가 지호에게 바로 이어진다고.


이에 지호는 계약조항에도 없는 며느리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시댁을 방문, 명자를 도와 제사상을 차리는 것은 물론 집안 어른들까지 상대하는 고난도 미션과 마주하게 될 예정이다. 과연 지호의 결혼 후 첫 시가 방문에서는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철저하게 계약을 중시하는 관계인만큼 어머니의 돌발행동에 ‘공식적’ 남편으로서 세희가 어떻게 대처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그저 결혼만 하면 모든 것이 끝일 줄 알았던 이들에게 예기치 못한 일들이 발생, 극의 재미를 한층 더 배가시키고 있다.

한편, 어제(6일) 방송에서는 지호와 세희의 감정이 조금씩 변해가고 있는 징후들이 하나둘씩 늘어가면서 안방극장을 잔잔한 설렘으로 물들였다. 비록 결혼부터 시작한 기묘한 사이이지만 이제부터라도 서로를 진심으로 바라보기 시작한 두 사람, 이들의 관계에 불어오는 새로운 기류가 시청자들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정소민의 파란만장한 시댁방문기는 오늘(7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