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이번 생은> 김가은, 드디어 김민석에게 프러포즈 받았다! 웨딩 꽃길 예약?

기사입력2017-11-06 13:29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김가은이 드디어 오매불망 기다리던 프러포즈를 받을 조짐이다.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7년째 장기 연애 커플의 달콤살벌한 로맨스를 보여주고 있는 양호랑(김가은 분)이 남자친구 심원석(김민석 분)에게 반지를 받는 순간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앞서 호랑은 사랑과 결혼을 동일하게 생각하지 않는 원석의 진심에 적잖은 충격을 받은 터. 하지만 이에 굴하지 않고 그녀만의 방식을 통해 원석이 결혼 할 마음이 생길 수 있도록 나름의 비책을 실행했다. 진화론에 관계된 책을 읽고 스킨십을 거부하는 등 원석을 안달복달하게 만드는 극약처방이 조금씩 효과가 드러나고 있던 상황.

특히 호랑은 가진 게 없는 자신과 왜 결혼하고 싶은지 묻는 원석의 질문에 “그저 너라서 결혼하고 싶은 거다. 무슨 이유가 더 필요하느냐?”고 무심하게 현답을 내놓아 그를 감복시켰다. 이로 인해 연애와 결혼을 별개로 보던 원석의 가치관에도 변화를 예감케 했던 바.


이러한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7년째 장기커플의 연애 끝 결혼을 예고하는 순간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잠에서 막 깬 듯 부스스한 호랑의 왼쪽 손 네 번째 손가락에 반지가 끼워져 있기 때문. 반지를 손에 끼고도 믿을 수 없다는 듯 호랑의 멍한 표정에서 결혼 때문에 마음고생을 했던 그녀의 심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더불어 마치 칭찬을 기다리는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원석의 표정을 통해 행복감이 전해지고 있다.

이와 같이 7년을 사귀었지만 결혼에 대한 극과 극의 시각 차이로 위기를 맞이했던 호랑과 원석, 그들이 드디어 하나 된 의견으로 웨딩마치를 치를 수 있을지 아니면 또 다른 반전이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고교시절부터 좋은 엄마가 되고 싶다는 꿈을 품었던 호랑이 절친 3인방 중 윤지호(정소민 분)에 이어 두 번째 유부녀로 등극할 수 있을 것인지 오늘(6일) 방송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7년 장기 연애 커플의 모든 것을 속속들이 리얼하게 그려내고 있는 김가은과 김민석의 프러포즈 대작전은 오늘(6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