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믹스나인> ‘저스트댄스’, 퍼포먼스 탄생 비하인드 전격 공개!

예능홈페이지 2017-11-03 17:04
<믹스나인> ‘저스트댄스’, 퍼포먼스 탄생 비하인드 전격 공개!
<믹스나인> 대표곡인 ‘저스트댄스(JUST DANCE)’ 첫 무대 비하인드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지난 주말 내내 화제를 모았던 JTBC <믹스나인>이 네이버TV를 통해 오늘(3일) 공개한 메이킹 영상에는 ‘저스트댄스’ 첫 무대를 앞두고 연습에 매진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겼다.

참가자들이 이른 아침부터 ‘저스트댄스’ 무대 연습을 위해 단체 출근을 하는 모습은 피곤함이 역력하지만, 이 모습도 잠시. 제작진과 안무트레이너의 본격 지도가 시작되자 연습 내내 눈빛을 빛내며 열정을 쏟아냈다.

이어 촬영 중간 쉬는 시간에 서로 장난치는 소년, 소녀다운 풋풋하고 귀여운 모습도 포착돼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게 한다.


<믹스나인> 관계자는 “일주일 가량의 길지 않은 시간 동안 최상의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꿈을 향한 열정으로 가능성을 빛내고 있는 <믹스나인> 참가자들의 성장을 지켜봐달라”고 관심을 당부했다.

<믹스나인>의 대표곡 ‘저스트댄스’는 YG의 대표 작곡가 테디가 선사한 곡이다.

신디사이저로 표현되는 대중적인 코드 진행이 도입부를 장식하고, EDM 기반에 점층적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편곡이 인상적이다.

지난 1회 말미에 <믹스나인> 출연자들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저스트댄스’가 첫 공개된 이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믹스나인>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iMBC 조혜원 | 화면캡쳐 JT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